부업해보기/쇼핑앤리뷰

빨래건조대 추천 - 기능과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는 추천리스트8

콤마군 2024. 3. 22.

 

빨래건조대 추천

 

집에서 빨래를 하고 건조기를 사용하시나요? 모든 빨래를 건조기에 돌릴수 없듯 빨래건조대는 모든 가정에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햇볕좋은날에 빨래건조대에서 마르는 빨래의 감촉도 굉장히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죠. 이렇게 빨래건조대는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인데요. 건조대의 크기나 모양, 디자인등이 제각기 달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빨래건조대 추천리스트 함께 살펴보세요.

 

 

 

빨래건조대 이렇게 선택하세요

 

1.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한번에 몰아서 빨래를 하거나 가족이 많아서 빨래가 많이 나오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건조대입니다. 많은양의 빨래를 단계별로 널어놓을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한쪽만 접어서 반만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 이불빨래도 편안하게 널수 있어서 만족스럽죠. 바퀴가 있어서 다른곳으로 이동후 널수 있어서 들고 옮기는일이 없어져 한결 수월합니다.

 

 

 

 

2. 리벤스 프리미엄 원터치 확장형 이불건조대

 

접었을때에는 얇게 접어져 어디에나 놓을 수 있고 펼쳤을때는 많은 양의 이불빨래와 옷을 옷걸이에 걸어서 널 수 있습니다. 튼튼하게 제작된 스테인리스봉으로 두껍고 넓은 이불빨래도 거뜬히 견뎌냅니다. 폭이 더 넓어 가로폭이 모자르다면 좌우로 더 늘려서 확장할 수 있는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더 많은 빨래, 더 넓은 이불을 한번에 널수있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3. 신바람 빨래건조대 소형

 

크지 않은 소형의 빨래건조대입니다. 적은 양의 빨래 양말, 속옷, 아기옷등을 작은 공간에 널수있어서 편리합니다. 큰건조대를 펼쳐서 쓸데없는 공간의 낭비를 막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때 그때 조금씩 나오는 빨래를 바로 널어서 말려보세요.

 

 

 

 

4. 코멧 접이식 의류건조대

 

일반적인 스테인레스색상의 건조대만 보셨다면 이제 조금더 세련된 검정색상의 빨래건조대는 어떠신가요?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서 젊은 분들의 감각에 더욱 가깝게 다가갑니다. 높낮이를 조절하여 빨래를 건조할 수 있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무게가 무거운 이불빨래도 충분히 견딜 수 있습니다.

 

 

 

 

5. A형 길이조절 빨래건조대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7cm까지 확장돼 이불과 같이 큰 빨래까지 건조가 가능합니다. 봉이 확장되니 이불외에도 옷걸이에 걸어서 옷을 휠씬더 많이 걸어둘 수 있어서 공간활용도가 굉장히 좋아져요. 긴옷의 경우도 넉넉하게 거치할 수 있어서 일반 빨래건조대보다 널기가 수월한것도 장점인 제품입니다.

 

 

 

 

6. 까사마루 접이식 특대형 빨래 건조대

 

특대형의 크기로 여러단으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각 단에는 옷걸이를 활용해 다양한 빨래를 쉽게 널어서 많은양을 커버할 수 있어요. 이불도 한번에 착 올려서 널수있고 봉을 떼었다가 붙였다가 내가 원하는대로 변형하여 공간에 맞게 활용이 가능한것도 큰 장점입니다. 바퀴가 있어서 이동시에도 힘이 들지않아 원하는 공간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7. 갤러리 X형 이불빨래건조대

 

올스테인리스재질로 제작되어서 강성이 강하고 큰이불빨래를 널어도 휘어지거나 쳐지는 현상이 없습니다. 일반 빨래도 옷걸이에 걸어서 널어놓으면 굉장히 많은 양을 걸수 있어서 대량의 빨래도 걱정이 없어요.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접어서 놓으면 굉장히 작은 부피를 차지해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8. 키드푸잉 우산형 튼튼한 이동 접이식 빨래건조대

 

디자인이 예쁜 건조대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건조대를 눈여겨보셔야 해요. 빨래건조를 하고있지않을때에도 예쁜 건조대를 보셨거든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건조대로 최대하중 40kg을 버티는 튼튼함을 가졌습니다. 우산처럼 날개를 펼치면 옷을 각각의 살에 모두 거치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많은 양이 거치될 수 있어요. 필요한 만큼펼쳐 거치하고 페달을 밝아 접고 펼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관련링크

 

이 글의 썸네일처럼 나도 쉽게 썸네일을 만들어보고싶다 생각하면 클릭

 

 

 

이 블로그에 쓰인 스킨 다운로드 받아서 내 블로그에 적용해보기

 

 

 

콤마군의 은밀한 사생활 SNS를 팔로우하고 새로운 글올라올때 확인하기

 

 

 

 

 

 

관련글

 

이 글과 비슷한 관련 카테고리의 글을 함께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 스트랩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는 제품추천10가지

 

애플워치 스트랩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는 제품추천10가지

애플워치 모두가 갖고싶어 하는 애플워치 스마트폰을 필두로 하여 태블릿과 이어폰 이제는 애플 비전프로까지 애플의 라인업에 발을 들인다면 피해갈수 없는 워치제품류를 당신의 스타일에 맞

commagun.tistory.com

 

종류별로 골라본 갤럭시 S24 폰케이스 추천리스트

 

종류별로 골라본 갤럭시 S24 폰케이스 추천리스트

갤럭시 S24 케이스 갤럭시 S24가 핫한 기능등을 내세워 출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시는데요.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누구나 바로 구매하시는 바로 그 제품! 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

commagun.tistory.com

 

우리집, 사무실 소독할 때 가성비 좋은 연무기 추천리스트3

 

우리집, 사무실 소독할 때 가성비 좋은 연무기 추천리스트3

여전히 진행중인 코로나 이제는 TV에서도 이야기하지 않지만 여전히 코로나는 진행중입니다. 매일매일 소독하면서 지내는건 어렵고 힘들지만 그리고 방이나 사무실등 생활공간을 모두 닦아내

commagun.tistory.com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어필리에이트(쿠팡,알리익스프레스)등으로 인한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의 홈으로 가시려면 여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