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718 카이맨, 박스터 상세설명 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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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718 카이맨, 박스터 상세설명 바로보기

콤마군 2022. 9.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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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718 카이엔, 박스터 상세설명 바로보기

 

포르쉐 718

 

포르쉐 718 카이맨

가격 8,640~9,830만원 / 연료 가솔린 / 연비 복합 9~9.4km/ℓ 도심 8~8.4, 고속 10.7~11.1 / 출력 300~350hp 엔진 / 토크 38.8~42.8kg.m 엔진 / 배기 1,988~2,497cc / 엔진 F4 싱글터보 / 구동 MR / 변속 DCT7단 / 전장 4,379mm / 전고 1,295mm / 전폭 1,801mm / 축거 2,475mm

 

 

 

포르쉐 718 박스터

가격 8,960~10,130만원 / 연료 가솔린 / 연비 복합 9~9.4km/ℓ 도심 8~8.4, 고속 10.7~11.1 / 출력 300~350hp 엔진 / 토크 38.8~42.8kg.m 엔진 / 배기 1,988~2,497cc / 엔진 F4 싱글터보 / 구동 MR / 변속 DCT7단 / 전장 4,379mm / 전고 1,280~1,281mm / 전폭 1,801mm / 축거 2,475mm

 

 

 

718 concept

 

718 모델은 스포츠카의 핵심을 유지하면서 미드십 엔진을 탑재한 로드스터로, 전설적인 포르쉐 718의 스포츠 정신에 미래형 스포츠카를 접목하여 오늘날의 도로에 적합하게 변신시켰습니다. 목표는 단 하나, 일상의 주행을 최고의 즐거움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디자인

정교하며, 과하지 않습니다. 자신감 넘치며, 구속받지 않습니다. 낮고, 와이드하며, 매끈합니다. 718 모델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스포티하면서도 독특한 에지와 함께 뚜렷하게 정의된 전통적인 윤곽으로 차별화된 특징을 선보입니다.

 

 

 

처음 보면 스포티함에 끌리고, 다시 보면 마음을 빼앗깁니다

미드십 엔진 스포츠카 특유의 플라이라인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실루엣은 718의 강렬한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후면부는 블랙 액센트 트림으로 더욱 넓어 보이며, 운전석은 완전히 스포츠 지향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익스테리어 전면

수평 디자인의 기하학적 구조로 설계된 에어 인테이크는 프론트 엔드를 훨씬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제공하여 강렬한 첫인상을 연출합니다. 이러한 인상은 718 GTS 4.0 모델에서 더 커진 에어 인테이크와 블랙 에어블레이드 및 프론트 스포일러에 의해 더욱 강화됩니다. 윙은 한눈에 포르쉐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보닛보다 높게 위치한 프론트 윙은 헤드라이트 유닛 디자인을 돋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LED 주간 주행등이 통합된 헤드라이트 유닛은 정교하게 제작된 내부 디테일을 드러내보입니다. 718 GTS 4.0 GTS 모델에는 틴티드 프론트 라이트가 적용됩니다.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

측면 프로필은 718의 미드 엔진 레이아웃을 강조합니다. 휠 아치는 최대 20인치의 휠에 맞도록 크게 설계되었습니다. GTS 4.0 모델의 휠 아치는 블랙 색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한 가지 명확한 점이 있다면 718 모델들은 단순히 차고에 모셔 두는 것이 아니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도어의 윤곽은 차량의 양 측면에 큰 에어 인테이크를 통해 맞바람을 끌어들이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엔진에 최적의 공기를 공급하고 파워풀한 추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익스테리어 후면

718 모델의 뒷모습은 최고의 스포츠카 성능과 포르쉐 디자이너의 탁월한 능력을 모두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간결하면서도 전반적인 디자인 컨셉트를 따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테일라이트는 슬림한 라인을 뽐내며, GTS 4.0 모델에는 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테일라이트의 내부 디테일이 입체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4개의 LED 브레이크 스폿 라이트가 후면의 수평 주행등에 각각 통합되어 있습니다. 양쪽의 테일라이트 사이에는 액센트 트림이 적용되어 와이드한 후면부를 더욱 강조합니다.
후면부 위에 장착된 윙은 12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할 때 자동으로 펴지며, 리프트를 감소시킴으로써 로드 홀딩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718 S 모델의 트윈 테일파이프는 리어 에이프런의 중앙에 위치하며, 718 GTS 4.0모델에는 GTS 전용 리어 에이프런에 맞도록 분리형 테일파이프가 장착됩니다.

 

 

718 박스터 및 718 카이맨 모델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18인치 휠이 제공됩니다. S 모델에는 19인치 휠이, 718 GTS 4.0모델에는 티타늄 그레이(하이 글로스) 또는 새틴 블랙 컬러의 20인치 Carrera S 휠이 제공됩니다. 모든 718 모델의 휠은 스포츠카 특성에 맞게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광폭 리어 휠은 더욱 뛰어난 안정성과 향상된 코너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회전 저항과 타이어 무게는 비교적 낮아 연료 소비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은 향상된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맞춤형 옵션에서 20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8인치 Boxster 휠 / 18인치 Cayman 휠

 

19인치 Boxster 휠 / 19인치 Cayman S 휠

 

20인치 Carrera S 휠 / 20인치 Carrera Classic 휠

 

20인치 Carrera Sport 휠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 20인치 911 Turbo 휠

 

20인치 Carrera S 휠, 티타늄 그레이(하이 글로스, 718 모델 기본 사양) / 20인치 718 스포츠 휠, 새틴 블랙(718 GTS 4.0 모델 기본 사양)

 

 

 

인테리어

직관적인 핸들링, 성능을 지향하는 인체 공학, 간결한 디자인. 718 모델의 인테리어 역시 스포티한 성능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센터 콘솔

718 모델의 대시보드는 수평을 강조하도록 디자인되어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또한 포르쉐의 독보적이고 탁월한 인체 공학적 요소도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경사진 센터 콘솔은 스티어링 휠과 기어 레버/트랜스미션 사이의 거리를 좁혀주고 기능 버튼의 명료한 배열은 시간 절약으로 이어집니다.

 

터치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PCM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에는 고품질 글라스 표면이 적용되어 센터 콘솔의 미학적 완성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스포츠 스티어링 휠

순수한 형태의 모터스포츠: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918 스파이더에서 가져왔습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더 작은 직경의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콕핏의 느낌을 더욱 강조합니다. 718 GTS 4.0 모델에 기본 제공되며, 718 GTS 4.0 모델의 스티어링 휠은 인테리어의 다른 여러 디테일과 마찬가지로 Race-Tex로 마감됩니다.

 

 

갤러리

 

 

 

 

퍼포먼스

718 모델의 특별함은 그 성능과 핸들링, 디자인에 있으며 트렁크 두 개의 넓은 적재 공간도 그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 특별한 것은 처음부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미드십 엔진 컨셉트입니다.

 

민첩한. 강력한. 영민한. 권투 선수(boxer)를 정의하는 캐릭터

 

 

 

엔진

2.0리터 터보차저 수평대향 엔진

718 모델에는 연료 직분사(DFI), 배리오 캠 플러스, 통합 드라이섬프 윤활 시스템이 적용된 2.0리터 터보차저 수평대향 엔진이 탑재되어 6,500rpm에서 300PS(220kW)의 최고 출력과 38.8kg・m(38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가 탑재된 718 박스터 및 718 카이맨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4.9초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75km/h에 이릅니다.

2.5리터 터보차저 수평대향 엔진

S 모델은 2.5리터의 엔진 용량에서 출력을 끌어냅니다. 그 결과 6,500rpm에서 350PS(257kW)의 최고 출력을 발휘하며, 42.9kg・m(42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엔진은 911 터보의 유닛과 마찬가지로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VTG)가 적용됩니다. VTG는 한층 더 일 관적인 출력을 전달함으로써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배가시킵니다. 최고 속도는 285km/h에 이르며, PDK와 런치 컨트롤을 탑재한 S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불과 4.2초만에 도달합니다

4.0리터 6기통 자연 흡기 엔진

718 GTS 4.0 모델은 최상의 성능 스펙트럼을 자랑합니다. 43.9kg・m(430Nm)의 최대 토크와 7,000rpm에서 407PS(299kW)의 최고 출력을 발휘하는 4.0리터 6기통 자연 흡기 엔진 덕분입니다. PDK 및 런치 컨트롤의 조합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0초 만에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288km/h입니다.

 

 

트랜스미션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Porsche Doppelkupplung)

매뉴얼 모드와 자동 모드를 모두 지원하는 7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가 제공되며, 출력의 변화 없이 매우 신속한 기어 변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훨씬 더 빠른 가속 성능과 추가적인 연료 효율성 향상을 실현합니다.

 

 

섀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전자식 댐핑 컨트롤 시스템인 PASM은 718 GTS 모델에는 기본 사양으로, 다른 모든 모델에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도로 조건과 주행 스타일에 따라 각 휠의 감쇠력을 계속해서 능동적으로 조절합니다. 또한 차체가 10mm 낮아졌습니다. 센터 콘솔에서 두 가지 PASM 모드를 버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rmal’ 모드는 성능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Sport’ 모드에서는 훨씬 더 단단하게 설정됩니다. 이를 통해 주행 안정성과 편안함, 퍼포먼스가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SM)

모든 718 모델에는 향상된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SM)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이내믹 주행 성능이 한계에 이르는 경우 자동으로 안정성을 유지해줍니다. PSM은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 가속할 때 접지력을 높입니다. 따라서 높은 수준의 주행 안정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탁월한 민첩성을 실현합니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은 718 및 718 S 모델에는 선택 사양이며 718 GTS 4.0 모델에는 기본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기계식 리어 디퍼런셜 록과 함께 뒷바퀴에 구동력 배분을 가변적으로 조정하여 차량이 역동적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안정성을 저해하는 횡력에 대한 저항이 강해지고, 정확한 턴인(turn-in)과 균형 잡힌 부하 전달 특성으로 어떤 속도에서나 우수한 견인력과 민첩성이 발휘됩니다. 따라서 코너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자 기계식 파워 스티어링

직접 조향 시스템은 그 이름에 걸맞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조향비가 민첩한 턴인과 스포티한 드라이브를 보장하면서도 항상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안락함에 초점을 맞춘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Sport 버튼

Sport 버튼으로 편안함 또는 스포티한 퍼포먼스를 강조할 수 있는 서스펜션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ort 버튼을 누르면 엔진이 더욱 직접적인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가 장착된 모델들의 경우 더 높은 엔진 회전 영역에서 고단으로 변속되며, 저단 변속은 더 빨리 수행됩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718 GTS 4.0 모델에 기본 장착되며, 다른 718 모델에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통해 섀시와 엔진, 변속기를 더욱 스포티하게 튜닝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스포티함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핵심 요소는 918 스파이더에서 가져온 스티어링 휠의 모드 스위치입니다.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Normal, Sport, Sport Plus 및 Individual 의 네 가지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주행 스타일에 맞게 차를 한층 더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스포츠에서 퍼포먼스는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엔진은 물론 브레이크에도 해당됩니다. 따라서 718 및 718 S 모델에는 4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가 장착되어 엔진 성능에 걸맞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718 박스터와 718 카이맨 모델의 브레이크 캘리퍼는 블랙이며, S 및 GTS 4.0 모델에는 레드 색상이 적용됩니다.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의 직경은 330mm이며, 299mm의 디스크가 후륜에 장착됩니다. 718 S 모델의 경우 보다 강화된 전륜 브레이크가 탑재됩니다.

718 GTS 4.0 모델에는 고성능에 맞춰 더욱 강화된 브레이크가 적용되었습니다.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가 전륜에 장착되어 있으며, 전륜 직경 350mm, 후륜 직경 330mm의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되어 탁월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하중이 극도로 많이 실리는 상황에서도 더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폐쇄형 모노블록 구조의 브레이크 캘리퍼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강합니다. 페달 유격은 짧고 압력 지점이 정확합니다. 크로스 드릴 처리된 내부 환기식 브레이크 디스크는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한 제동력과 최적의 냉각 성능을 발휘합니다.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

모터스포츠에서 입증된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718 모델에서는 PCCB의 크로스드릴 처리된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는 전륜과 후륜의 지름이 350mm로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선사합니다. PCCB는 전륜과 후륜 모두 옐로우 컬러로 제공되며, 전륜에는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후륜에는 4피스톤 캘리퍼가 적용되어 매우 강력하면서도 놀라울 만큼 일관된 브레이크 성능을 실현합니다.

 

 

편의사양

어댑티브 댐퍼는 일상의 주행에서 더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수납 솔루션, 여유로운 레그룸, 넉넉한 수납을 위해 마련된 앞뒤의 적재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합니다.

 

1953년부터 변하지 않은 한 가지는 운전자가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는 2개의 트렁크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

선택 사양인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¹를 추가하면 자동차 키를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즉, 자동차 도어 핸들을 잡거나 후면부의 로고 또는 전면부 컴파트먼트 리드에 위치한 포르쉐 크레스트 가까이에 손이 닿는 순간, 시스템이 키의 암호화된 액세스 코드를 자동적으로 인식합니다. 키가 확인되면, 도어 또는 컴파트먼트 리드가 열립니다. 또한 전자식 시동 스위치를 사용하여 엔진의 시동을 걸거나 끌 수 있습니다.
¹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 시스템에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키의 무선 암호화 코드가 도용되어 차량이 열리거나 도난 당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스티어링 휠

스포츠 스티어링 휠

3스포크 디자인의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가볍고 기능적입니다. 작은 센터 패드와 포르쉐 크레스트를 에워싸고 있는 장식용 링은 모두 918 스파이더의 스티어링 휠에서 가져온 요소로, 차량의 스포티한 특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PDK가 적용된 모델의 경우,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 두 개의 합금 기어시프트 패들이 적용되어 매우 빠른 변속과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직경이 더 작습니다. 블랙으로 마감된 스포크에 실버 색상의 인레이가 나사로 고정됩니다. 물론 모터스포츠에서 유래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모터스포츠 드라이빙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서입니다. 718 GTS 4.0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채택된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며, 모터스포츠에서 입증된 Race-Tex 소재로 마감되었습니다. 모든 스티어링 휠에 히팅 기능 및 다기능 컨트롤이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이 컨트롤을 통해 4.6인치 컬러 디스플레이와 온보드 컴퓨터 및 다양한 오디오, 전화, 내비게이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

 

스포츠 시트
스포츠 시트는 편안하며 퍼포먼스 주행 중에도 운전자를 지지해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동식 높이 조절 기능과 수동 등받이 및 전/후방 위치 조절 장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시트 중앙은 Race-Tex로 마감됩니다.

 

전동식 스포츠 시트

편안함을 위해 스포티한 주행감을 희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선택 사양인 전동식 스포츠 시트는 좌석 높이, 등받이 각도, 시트 쿠션의 각도 및 깊이의 전동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후방 위치 및 4way 럼버 서포트도 전동식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동식 스포츠 시트에는 메모리 패키지가 포함되어 사이드 미러와 운전석 시트를 포함하는 다양한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시트 플러스

718 및 718 S 모델에는 전동식 등받이 조절뿐 아니라 수동 높이 및 전/후방 위치 조절 기능을 지원하는 가죽 소재의 스포츠 시트 플러스가 선택 사양으로 718 GTS 4.0 모델에는 기본 사양으로 적용됩니다. 시트 쿠션과 등받이의 사이드 볼스터는 더 단단하고 더 스포티한 패딩이 포함되어 탁월한 측면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 플러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는 스포티함과 편안함의 연결을 더욱 강화해줍니다. 스포츠 시트 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전동식 스포츠 시트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로 시트 쿠션 및 등받이의 사이드 볼스터 또한 전동식으로 조절됩니다.

 

풀 버킷 시트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과 카본 무늬 마감으로 제작된 풀 버킷 시트²는 718 GTS 4.0 모델의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최소한의 무게로 우수한 측면 지지력을 자랑합니다. 수동 앞/뒤 위치 조절 및 전동식 높이 조절 기능이 적용됩니다.
² 유아용 카시트는 풀 버킷 시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운드시스템

Burmester®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도로는 아마도 당신이 방해를 받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세상에서 유일한 공간일 것입니다. 이러한 나만의 공간을 독일 프리미엄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 제조 브랜드, Burmester®가 완성해줍니다. 그 결과 최고 수준의 음향 성능이 보장되고, 특히 718 박스터 또는 718 카이맨에 최적화된 음향 공간이 탄생합니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포르쉐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선택 사양)은 718 박스터와 718 카이맨만의 인테리어 음향에 최적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718 모델 안에 있으면 언제나 무대 중앙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사운드 패키지 플러스

사운드 패키지 플러스는 탁월한 사운드를 전합니다. 718 박스터에는 6개의 스피커와 총 110W 출력을, 718 카이맨에는 8개의 스피커와 총 150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에 통합된 앰프는 차량 내부의 음향 패턴을 운전석과 조수석에 맞춰 조절해줍니다.

 

 

라이트시스템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비. 안개. 어둠. 진정한 운동 선수를 당황하게 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718 모델에는 LED 주간 주행등이 통합된 바이제논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이유입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

4포인트 주간 주행등, 헤드라이트 클리닝 시스템(HCS) 및 다이내믹 레인지 컨트롤을 포함하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동적 코너링 라이트 기능은 현재 조향각과 도로 속도를 기준으로 굽은 길 안쪽을 향하도록 헤드라이트를 회전시켜서 진입하는 방향의 커브길을 더 환하게 비춰줍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코너에 진입하는 순간 전방의 도로가 밝게 비춰지게 됩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를 포함하는 LED 메인 헤드라이트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며, 탁월한 안전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킵니다. 통합형 4포인트 주간 주행등, 헤드라이트 클리닝 시스템(HCS) 및 다이내믹 레인지 컨트롤을 통해 최적의 시야가 확보됩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와 함께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앞 차량과의 거리에 맞춰 완전히 독립적으로 718의 속도를 조정합니다. 프론트 에이프런에 장착된 레이더 센서가 전방의 도로를 스캔합니다.

차선 변경 어시스트

선택 사양인 차선 변경 어시스트는 레이더 센서를 사용하여 차량 후면과 양쪽의 사각 지대를 모니터링합니다. 1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 시 차량이 후방에서 빠른 속도로 접근하거나 사각 지대로 진입할 경우 윈도우의 삼각형 트림에 경고등을 점등하여 위험을 알려줍니다. 이를 통해 차선 변경 보조 장치는 특히 고속도로에서 편의와 안전을 보장합니다.

파크 어시스트 및 후방 카메라

후면에 눈에 띄지 않게 장착된 4개의 센서가 포함된 파크 어시스트(기본 사양)는 차량 뒤쪽에 장애물이 감지되는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음으로 알립니다. 장애물이 접근함에 따라 간헐적인 경고음이 더욱 빠르게 울립니다. 네 개의 센서를 추가하여 전방 모니터링 기능을 포함하도록 파크 어시스트를 선택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경고음 외에 중앙의 디스플레이 화면에 차량을 위에서 본 모습을 그래픽으로 표시해주는 시각적 경고도 포함됩니다. 선택 사양인 후방 카메라는 정확한 후진 주차와 조작을 도와줍니다. 카메라 영상 위에 스티어링 조작에 따라 움직이는 가이드라인이 중첩된 형태로 PCM 화면에 표시 되어 스티어링 휠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차량의 예상 경로를 보여줍니다.

 

 

 

맺음말

위의 사진과 글은 포르쉐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더욱 자세하게 알고싶으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https://www.porsche.com/korea/ko/models/718/718-models/

 

Porsche 718 Cayman - Porsche AG

2.0리터 터보차저 수평대향 엔진 718 모델에는 연료 직분사(DFI), 배리오 캠 플러스, 통합 드라이섬프 윤활 시스템이 적용된 2.0리터 터보차저 수평대향 엔진이 탑재되어 6,500rpm에서 300PS(220kW)의 최

www.porsch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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