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포르쉐 라인업중에 가장 실질적인 수입원 역할을 하고 있는 카이엔은 가격 1억1,120만원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수입 준대형 SUV를 생각하시는 분들중에는 꼭 둘러보시는 모델중에 하나가 될것 같습니다. 가솔린 V6, V8 트윈터보엔진 2,995CC~3,996CC 배기량으로 출력342~550hp 토크 45.9~78.6kg.m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변속기는 DCT8단을 채택하였습니다. 차량의 제원은 전장 4,918~4,926mm, 전고 1,655~1,696mm , 전폭 1,983~1,985mm , 축거 2,895mm 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이엔은 6초의 제로백, 7.8km/L에 해당하는 연비 등 주요 스펙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Cayenne 컨셉트
The new Cayenne Turbo GT.
카이엔 라인업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이엔 터보 GT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정밀한 다이내믹스로 레이스 트랙의 스타트 라인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카이엔 터보 GT의 모든 특성은 시작부터 레이스를 앞서갈 수 있도록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Shaped by performance.
2위에 만족하지 않을 것. 항상 모든 것을 걸고 최선을 다할 것. 언제나 레이스에서 앞서 나갈 것. 카이엔 터보 GT는 모터스포츠 퍼포먼스로 정의됩니다. 마치 진정한 선수처럼, 카이엔 터보 GT는 최대한의 힘을 발휘하고 다음 코너를 향해 열정적으로 가속하려는 열망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포르쉐에서 기대하는 퍼포먼스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완벽한 운동 성능과 향상된 다이내믹스를 위해 튜닝된 퍼포먼스 섀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및 능동적인 안티롤 시스템인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을 포함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등 완벽한 운동 성능을 위해 튜닝된 섀시 시스템은 스프링 힘을 최적으로 분배합니다. 그 결과,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향상된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궁극의 파워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4.0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
카이엔 터보 GT는 성능면에서도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트윈 터보 V8 엔진의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설정 덕분에 22인치 휠을 통해 추진력을 거침없이 도로에 전달합니다. 또한 특별히 튜닝된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최대 종횡 가속 성능을 달성합니다.
650PS(478kW)
스타일만으로 레이스를 압도하는 22인치 GT Design 휠(새틴 네오다임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포함).
경량화와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티타늄 스포츠 배기 시스템 및 카본 리어 디퓨저.
모터스포츠부터 오픈 로드까지: 카본 사이드 플레이트가 측면 장착된 루프 스포일러.
인테리어디자인
까다로운 코너에서도 최적의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레이싱 옐로 컬러의 센터 마킹이 포함된 Alcantara® 스티어링 휠 림이 장착되어 모터스포츠의 감성을 극대화합니다.
모터스포츠의 열정과 카본 트림을 위한 조화로운 블렌드를 드러내는 블랙 액센트 스트립.
Alcantara®, 가죽 그리고 레이스 트랙의 분위기로 구성된 카이엔 터보 GT 전용 GT 인테리어 패키지.
기타 터보 GT 하이라이트.
퍼포먼스 타이어.
뛰어난 수준의 퍼포먼스를 달성하려면 탄탄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스포츠 타이어는 핸들링 및 제동 거리 면에서 주행 역동성을 최적화하여 랩 타임을 줄여줍니다.
더 커진 윤거 및 캠버.
앞 차축에 더 넓어진 광폭 휠이 장착되면 확실하고 정확한 힘을 전달하게 됩니다. 캠버 값의 증가로 언더스티어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합니다.
전자식 변속 기술(SBW)이 포함된 8단 팁트로닉 S 자동 변속기.
운동 성능 향상을 위해서는 밀리미터의 차이가 0.1초 단위 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전자식 변속 시스템이 포함된 8단 팁트로닉 S 자동 변속기로 신속한 변속과 정확한 응답성을 제공합니다. Sport 및 Sport Plus 모드에서는 카이엔 터보 GT의 응답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네오다임 컬러 안전벨트.
네오다임 색상의 안전벨트가 적용되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러한 기능과 스타일의 조합은 카이엔 터보 GT의 고유한 컬러 컨셉트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줍니다.
Alcantara® 천공 소재 시트 중앙부.
네오다임 액센트가 포함된 Alcantara® 천공 소재 시트 중앙부는 앞좌석 스포츠 시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일체형 헤드레스트 및 메모리 패키지가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터보 GT 디자인 레브 카운터.
옐로 바늘과 모델명이 표시된 중앙의 아날로그 레브 카운터로 강렬한 드라이빙의 쾌감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터보 GT 엔진 사운드.
눈과 귀로 카이엔 터보 GT만의 다이내믹한 운동 성능을 경험해보십시오. 중앙 테일파이프가 포함된 티타늄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카이엔 터보 GT 모델 전용 사양으로, 과감한 표현과 특유의 떨림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시스템은 강력한 V8 사운드를 생성하는 동시에 경량 메탈 디자인으로 차체 중량을 크게 줄입니다.
전형적인 스포츠카.
카이엔, 그리고 카이엔 쿠페 - 두 모델 모두 5시트의 여유로움과 함께 강렬한 외관과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카이엔을 타고 친구들과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거나, 카이엔 쿠페의 상징적인 바디라인의 매력에 빠져도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즐기십시오. 어떤 모델을 선택하더라도 이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바로, 모든 포르쉐는 무엇보다 스포츠카라는 점입니다.
모델.
E-Hybrid
지속 가능성과 주행 역동성의 만남으로 모든 스포츠카 팬을 만족시킵니다. 가족을 위한 공간을 갖춘 동시에 레이스 트랙에서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urbo
강력한 V8 엔진이 뿜어내는 강렬한 아드레날린과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무엇보다 카이엔 터보 모델의 가장 좋은 점은 프리미엄 스포츠카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Turbo GT
카이엔 터보 GT는 도전적인 코너링과 파이널 스프린트의 흥분을 손쉽게 경험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세그먼트의 그 어떤 차량과도 비교할 수 없는 수평 및 수직 다이내믹스 제어 능력을 제공합니다.
E-모빌리티
E-Hybrid 모델.
포르쉐에서는 e-모빌리티를 E-Performance라고 부릅니다. 지속 가능성과 역동적인 성능을 결합하여 스포츠카 애호가의 입가에 즐거움 가득한 미소를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포르쉐는 카이엔 E-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이를 증명합니다.
스페셜 e-드라이빙 모드.
포르쉐 E-하이브리드 모델에서는 모드 스위치와 PCM으로 주행 스타일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카이엔 또는 카이엔 쿠페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포르쉐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혁신적인 모빌리티를 추구합니다. 최적으로 통합된 차량 충전 포트, 실용적인 장비 및 지능형 충전 옵션을 가정 및 도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나메라 하이라이트
두 가지 바디 타입.
카이엔과 카이엔 쿠페 모델 모두 공통의 헤리티지에 뿌리를 두고 있는 포르쉐의 상징적인 형태가 적용되어 있으며, 이는 한눈에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는 언제나 포르쉐이며, 이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CAYENNE
카이엔 모델은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어떠한 모험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5도어 차체로 스포츠카의 세계에 팀 정신을 불어넣음으로써 포르쉐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CAYENNE COUPE
카이엔 쿠페 모델 익스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보면 볼수록 더 빠져들게 만든다는 점입니다. 911의 상징인 플라이라인이 헤드라이트부터 매끄러운 테일라이트 스트립까지 완벽하게 단련한 근육처럼 물 흐르듯 이어집니다.
휠
22인치
22인치 GT Design 휠, 새틴 블랙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새틴 블랙으로 도색된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2인치 GT Design 휠, 새틴 플래티넘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새틴 플래티넘으로 도색된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2인치 Cayenne Sport Classic 휠, 제트 블랙 매탈릭 컬러.
제트 블랙 메탈릭으로 도색된 5 스포크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2인치 Cayenne Sport Classic 휠, 블랙(하이 글로스) 컬러.
블랙(하이 글로스)로 도색된 5 스포크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2인치 Cayenne Sport Classic 휠, 새틴 플래티넘 컬러.
새틴 플래티넘으로 도색된 5 스포크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2인치 RS Spyder Design 휠.
모터스포츠에서 유래한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카이엔 쿠페 모델에만 제공됩니다.
22인치 Cayenne Sport Classic 휠.
5 스포크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2인치 Turbo Design 휠.
911 터보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2인치 GT Design 휠, 새틴 네오다임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새틴 네오다임으로 도색된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2인치 GT Design 휠, 블랙(하이 글로스)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블랙(하이 글로스)로 도색된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2인치 GT Design 휠, 다크 씨 블루 메탈릭 컬러, 퍼포먼스 타이어.
다크 씨 블루 메탈릭으로 도색된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21인치 RS Spyder Design 휠.
모터스포츠에서 유래한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1인치 Cayenne Exclusive Design 휠.
플래티넘 실버로 도색 마감되고 표면은 하이 글로스 처리된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Cayenne Exclusive Design 휠, 새틴 플래티넘 컬러.
새틴 플래티넘으로 도색 마감된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익스테리어 컬러의 휠 아치 확장부 포함)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Cayenne Exclusive Design 휠, 블랙(하이 글로스) 컬러.
블랙(하이 글로스) 색상으로 도색 마감된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익스테리어 컬러의 휠 아치 확장부 포함)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Cayenne Exclusive Design 휠, 제트 블랙 메탈릭 컬러.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익스테리어 컬러의 휠 아치 확장부 포함)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Cayenne Exclusive Design 휠, 익스테리어 컬러.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익스테리어 컬러의 휠 아치 확장부 포함)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21인치 Cayenne AeroDesign 휠.
5 스포크 에어로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카이엔 E-하이브리드 모델에만 제공됩니다.
21인치 Cayenne Turbo Design 휠, 새틴 플래티넘 컬러.
새틴 플래티넘으로 도색 처리된 카이엔 터보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21인치 Cayenne Turbo 휠, 다크 티타늄 컬러 (카이엔 터보 전용, 기본 사양).
다크 티타늄 도색 및 하이 글로스 표면 처리로 마감된 카이엔 터보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카이엔 터보 모델에만 기본 장착되는 전용 휠입니다.
20인치
20인치 Cayenne Sport 휠.
5 더블 스포크 경량 디자인의 알로이 휠입니다.
20인치 Cayenne Design 휠.
10 더블 스포크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19인치
19인치 Cayenne Sport 휠 (카이엔 및 카이엔 E-하이브리드 기본 사양).
5 스포크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10 스포크 디자인의 원피스 알로이 휠 세트입니다.
디자인 하이라이트 – Cayenne.
변함없는 포르쉐 DNA.
모든 카이엔 모델에는 고유의 헤리티지가 녹아 있습니다. 눈에 띄게 강조된 프론트 윙, 파워 돔이 적용된 보닛, 그리고 특징적인 3단 에어 인테이크가 이를 그대로 드러냅니다.
LED 매트릭스 빔이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
LED 헤드라이트에는 원뿔형 기본 빔을 제어하는 LED 매트릭스 빔을 선택 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LED 4포인트 주간 주행등이 포함된 헤드라이트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든 남다른 존재감을 강조합니다.
카이엔 터보 프론트 에이프런.
카이엔 터보의 날렵하고 탄탄한 디자인은 터보 모델의 역동성을 잘 표현합니다. 프론트 에이프런에는 넓은 에어 인테이크가 적용되어 디자인만으로 카이엔 터보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테일라이트 스트립.
후면 전체에 뻗어 있는 테일라이트 스트립은 카이엔의 존재감을 우아하게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디자인 하이라이트 – Cayenne Coupé.
상징적인 911 플라이라인.
911의 상징인 플라이라인이 완벽하게 단련한 근육처럼 프론트 헤드라이트부터 매끄러운 테일라이트 스트립까지 물 흐르듯 이어집니다.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카이엔 쿠페의 다이내믹한 윤곽을 강조하며, 모든 상황에서 알맞은 다운포스를 제공합니다.(확장 높이 135mm)
파노라믹 고정식 글라스 루프.
운전자는 눈앞의 도로에 집중하는 한편 블라인드가 포함된 새로운 파노라믹 고정식 글라스 루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테일라이트 스트립.
후면 전체에 뻗어 있는 테일라이트 스트립은 카이엔 쿠페의 존재감을 우아하게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엔진
Cayenne
카이엔 3.0리터 V6 터보차저 엔진.
고효율 3.0리터 V6 터보차저 엔진에는 실린더 뱅크 사이에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가 탑재되어 347PS(255kW)의 최고 출력을 발휘하며, 1,340-5,300rpm에서 최대 45.9kg·m(450Nm)의 토크를 구현합니다.
Cayenne Turbo
카이엔 터보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가 탑재된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은 558PS(410kW)의 최고 출력과 2,000-4,500rpm에서 78.6kg·m(77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파워를 바탕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9*초만에 도달하는 놀라운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Cayenne E-Hybrid
카이엔 E-하이브리드 3.0리터 V6 터보차저 엔진 및 136PS(100kW) 전기 모터.
연료 소모량은 최소화하고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348PS(256kW) 출력의 내연 기관 엔진은 1,340–5,300rpm에서 45.9kg·m(45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이 엔진은 136PS(100kW)의 전기 모터와 조합을 이루어 추진력을 더합니다. 총 시스템 출력은 462PS(340kW)이며, 최대 시스템 토크는 71.4kg·m(700Nm)에 이릅니다.
Cayenne Turbo GT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
650PS(478kW)의 최고 출력이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의 성능을 정의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km까지 단 3.5초만에 가속합니다. 또한 2,300~4,500rpm의 회전 영역에서 86.7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트랜스미션.
8단 팁트로닉 S.
카이엔 모델의 8단 팁트로닉 S는 넓은 기어비 간격을 바탕으로 연료 소모를 줄이고 승차감과 스포티한 성능은 높여줍니다. 주행 스타일에 맞춰 성능을 최적화하는 8단 팁트로닉 S를 경험해보십시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의 액티브 4륜 구동 시스템은 최적의 측면 지지력과 우수한 출력 분배를 실현합니다. PCM에서 '자갈' 또는 '진흙' 등의 용어를 사용하여 해당되는 오프로드 모드를 선택합니다. 포르쉐 힐 컨트롤(PHC)을 사용하여 내리막길에서도 3-30km/h 사이의 일정한 속도를 유지합니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 (PTV Plus).
PTV 플러스는 전자 제어식 리어 디퍼런셜 록과 함께 연동되어 후륜에 제동력을 가함으로써 차량의 다이내믹스와 안정성을 향상시켜줍니다. 어떤 속도에도 탁월한 안정성 및 뛰어난 트랙션과 높은 민첩성을 보장합니다.
코스팅(Coasting) 기능.
특정 상황에서는 코스팅 기능을 통한 타력 주행으로 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코스팅 기능이 작동되면 엔진이 변속기에서 분리되어 엔진 속도가 공회전 속도로 떨어지면서 제동 효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섀시 시스템.
포르쉐 4D 섀시 컨트롤.
포르쉐 4D 섀시 컨트롤은 종횡 가속과 수직 가속을 토대로 현재 주행 상황을 분석하고, 최고의 주행 조건을 계산해 모든 섀시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함으로써 4차원으로 최적화된 종합 성능을 발휘합니다.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3챔버 기술과 함께 주행 모드 및 상황에 따라 스프링을 조절하여 편안하고 스포티한 주행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셀프 레벨링 기능, 차고 조절 기능 및 PASM이 포함됩니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는 도로 상태 및 주행 모드에 따라 각 휠의 댐핑을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식 댐핑 제어 시스템입니다. ‘Normal’, ‘SPORT’, ‘SPORT PLUS’와 같이 3가지 모드가 차체 움직임을 줄여 모든 좌석에서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성능을 한층 끌어올립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저속에서 핸들링을 개선하여 조작 및 회전을 단순화합니다. 고속 주행 시에는 주행 안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은 액티브 롤 안정화 시스템입니다. 코너를 돌 때는 전자기계식 안티롤 바가 능동적으로 차체의 측면 움직임을 최소화시켜줍니다. 또한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 차량의 불안정한 횡방향 움직임을 줄여줌으로써 향상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뛰어난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서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섀시, 엔진 및 변속기의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는 물론 종가속 및 횡가속과 랩 타임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네 가지 주행 모드의 모드 스위치.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이 포함된 모드 스위치는 918 스파이더에서 차용한 것으로, 스티어링 휠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Normal', ‘SPORT', ‘SPORT PLUS', ‘Individual’의 네 가지 주행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리스폰스 기능 및 퍼포먼스 스타트.
모드 스위치 중앙의 버튼으로 스포츠 리스폰스 기능을 작동시키면 엔진과 변속기가 가장 빠른 파워 전달을 준비하여 약 20초간 차량의 반응 속도가 최대치로 설정됩니다. 퍼포먼스 스타트는 초반 가속력을 극대화합니다.
경량 스포츠 패키지.
경량 스포츠 패키지.
경량 스포츠 패키지의 버전은 3가지이며, 카이엔 쿠페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이엔 터보 쿠페의 경우 모든 버전에서 윤곽형 카본 루프, 카본 디퓨저 트림이 포함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22인치 GT 디자인 휠,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 및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기본 사양입니다.
경량 스포츠 패키지(블랙).
카이엔 쿠페 모델에 있는 경량 스포츠 패키지(블랙)에서는 리어 에이프런, 휠 아치 몰딩, 사이드스커트, 도어 사이드바, 프런트 에이프런, 흡기 그릴, 에어블레이드가 블랙(매트)으로 도색되어 있으며, 블랙(실크 글로스) 색상의 22인치 GT 디자인 휠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경량 스포츠 패키지(카본).
카이엔 쿠페 모델의 경량 스포츠 패키지(카본)에서는 에어블레이드 및 외부 미러 상단이 카본 색상입니다. 흡기 그릴과 미러 하단 및 밑면은 블랙(하이 글로스)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Porsche Exclusive Manufaktur
브레이크.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는 프론트 액슬 직경 440mm, 리어 액슬 직경 410mm의 디스크 덕분에 훨씬 더 뛰어난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포르쉐 서피스 코팅 브레이크(PSCB).
PSCB(포르쉐 표면 코팅 브레이크)는 주철 브레이크 디스크에 세라믹 코팅을 더한 결과물입니다. 단순히 흰색 브레이크 캘리퍼 때문이 아니더라도 이 브레이크는 빛나는 장점이 많습니다. 유효기간이 길어도 브레이크 디스크의 내식성이 우수하다는 점, 브레이크 먼지 발생이 대폭 줄어든다는 점 등입니다. 결과적으로 휠과 브레이크 시스템이 더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Cayenne Turbo 브레이크.
포르쉐 서피스 코팅 브레이크(PSCB)가 카이엔 터보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주행 성능을 강화하고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Cayenne E-Hybrid 브레이크.
카이엔 E-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전륜의 6피스톤과 후륜의 4피스톤브레이크가 적용되어 탁월한 성능을 보장하며, 익스클루시브 애시드 그린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로 향상된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Cayenne 브레이크.
최대 3,500kg의 견인 능력과 적재 하중이 최대치에 이를 때에도 카이엔의 브레이크는 강력한 제동 성능을 자랑합니다. 카이엔 모델의 고정식 브레이크 캘리퍼는 전륜에 4피스톤 알루미늄 유닛이, 후륜에 2피스톤 유닛이 적용됩니다.
포르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스 (PAA).
카이엔 쿠페 모델에서는 카이엔 터보와 마찬가지로 공기 역학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앞쪽 공기 흡입구의 액티브 슬랫 덕분에 내연 기관을 효율적으로 냉각할 수 있습니다. 카이엔 쿠페 모델의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135mm 연장되어 모든 상황에서 알맞은 다운포스를 확보합니다. 또한 카이엔 터보의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는 주행 중 리어 액슬에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해 줍니다. 이는 ‘에어 브레이크’ 위치에서 제동 거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트.
메모리 패키지가 포함된 앞좌석 18방향 전동식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는 스포티한 주행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편안함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진정한 모터스포츠 감성을 보장합니다. 전동식 14방향 프론트 컴포트 시트에는 선택 사양으로 마사지 기능이 제공되어 장거리 여행의 피로를 완화해줍니다.
다목적성.
뒷좌석 폴딩으로 두 배 이상의 적재 공간 확보를 비롯해 모든 탑승객에게 여유로운 공간을 선사하는 것은 카이엔 모델의 수 많은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실용성 이외에도 다양한 개인 맞춤 사양을 선택하여 운전자의 스타일과 니즈에 맞게 카이엔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4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운전석과 조수석은 물론 뒷좌석 승객도 4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개별적으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활성 탄소 미세 먼지 필터는 미립자, 꽃가루, 냄새를 차단하여 외부 공기가 실내로 들어오기 전에 미세 먼지를 완전히 걸러줍니다.
인포테인먼트.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PCM).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는 오디오, 내비게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어하는 컨트롤 센터입니다. PCM은 풀 HD 12.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인터페이스, 음성 제어 시스템 및 온라인 연결을 지원합니다. 또한 Apple® CarPlay가 지원되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rmester®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세계 최고의 콘서트홀에 있는 것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해보십시오. Burmester®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액티브 서브우퍼를 포함해 총 출력 1,455W에 달하는 개별 제어식 21개의 스피커와 400W의 클래스 D 디지털 앰프, 투웨이 센터피스까지 총 다이어프램 표면적이 2,500cm²를 넘으며, A필라에 내장된 스피커와 특수 3D 알고리즘이 만들어내는 3D 음향 공간을 제공합니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는 14개의 앰프 채널이 적용되어 총 710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서브우퍼를 포함하여 총 14개의 스피커가 원곡의 음향 패턴을 균형 있고 충실하게 재현해냅니다. BOSE® SoundTrue 음질 향상 기술을 채택하여 MP3 등 압축된 파일 형식에서도 훨씬 더 우수한 음질과 역동성을 이끌어냅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주행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모든 주행 관련 정보를 운전자의 전방 시야에 표시해줌으로써 운전자가 전방의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에는 다이내믹 레인지 컨트롤 외에도 전자식 코너링 라이트와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교차로 라이트가 포함됩니다. LED 매트릭스 빔은 영구적 조사 영역의 특정 구간을 어둡게 전환하여 다른 차량에 눈부심 문제를 유발하지 않으며, 반사율이 높은 도로 표지판은 자동 감광하여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합니다.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는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여 헤드라이트가 비치기 전 사전에 보행자 및 큰 야생 동물을 감지하고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열상 이미지로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액티브 주차 보조 기능.
액티브 주차 보조 기능¹은 주차 공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측정합니다. 주차 조건이 맞으면 평행 및 직각 주차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조향과 전진 및 후진 이동을 담당합니다.
차선 유지 어시스트 및 차선 변경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주행 시 차선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차선 변경 어시스트는 레이더 기반 기술을 통해 차량 후방 및 사각 지대를 모니터링하여 운전자가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보조합니다.
충돌 어시스트 및 브레이크 어시스트.
충돌 어시스트 및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높은 영역에 있는 자동차, 보행자 또는 자전거 이용자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고 자동으로 긴급 정지 기능을 실행합니다.
플래티넘에디션
열정으로 빚어낸 작품.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본 사양과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 전용 디자인 하이라이트의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한정판 모델로, 순수한 열정이 빚어낸 작품입니다.
스포티한 외관.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블랙(하이 글로스) 사이드 윈도우 트림으로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인상을 줍니다. 블랙 색상의 스포츠 테일파이프는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스포티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 전용 디자인 사양.
플래티넘(실크 글로스) 색상의 에어 인테이크 그릴 인레이, 후면부의 'PORSCHE' 로고 및 모델 레터링을 비롯해 'Platinum Edition' 레터링이 새겨진 프론트 도어 실 가드에 이르기까지,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아름답고 세련된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익스테리어.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플래티넘(실크 글로스)으로 도색된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은 탁월한 역동성과 시선을 끄는 스타일링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3D 디자인으로 정교하게 모델링된 내부가 돋보이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포함한 LED 메인 헤드라이트는 스포츠카의 매혹적인 외관을 강조하는 동시에 우수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주요사양.
시트.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앞좌석 스포츠 시트(8way, 전동식)로 안락함과 스포티함을 조화롭게 제공합니다. 헤드레스트의 포르쉐 크레스트와 초크 안전벨트는 전체적으로 품격 있는 인상을 완성합니다.
인테리어.
앰비언트 라이팅은 실내의 간접 조명 효과로 쾌적한 드라이빙 분위기를 조성하고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알루미늄 롬버스 인테리어 패키지는 세련된 실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프라이버시 글라스.
대형 글라스 패널이 포함된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은 밝고 쾌적한 조명 효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내부에 평온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후면의 프라이버시 글라스는 햇빛과 외부의 시선으로부터 탑승객을 보호해줍니다.
사운드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은 언제나 생생한 경험이며, 주행 중 감상하는 사운드 또한 그러해야 합니다. 고품질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는 14개의 앰프 채널이 적용되어 총 710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Apple Music 및 Apple Podcast를 지원하여 언제든 원하는 음악을 매우 선명한 음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와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편안함과 스포티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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