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유틸리티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콤마군 2023. 3. 24.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Unlocker

컴퓨터에서 파일을 삭제하려고 삭제를 눌러도 지워지지 않는 파일을 한번쯤은 경험해봤을것입니다. 이런 파일을 빠르고 쉽게 삭제해주는 Unlocker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간단하게 파일을 오른클릭하면 쉽게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이 나와 복잡한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설치방법

1.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2.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을 누르세요.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3. 동의함을 누르세요.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4. Delta Roolbar의 설치를 묻는 창이 뜹니다. Advanced에서 체크해제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5. 설치위치선택에서 기본경로를 그대로 다음을 누릅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6. 구성요소선택에서 그대로 설치를 누릅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7. 설치완료되었습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사용방법

이제 Unlocker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지워야하는 파일에 마우스 오른클릭한후 Unlocker를 선택합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예제로 눌러보았지만 이파일은 잠겨있지않아서 "잠겨진 핸들이 없습니다"라고 표시되네요. 만약 잠겨있다면 이부분을 클릭해서 원하는 동작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삭제하거나 이름을 변경하거나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Unlocker - 삭제안되는 짜증나는파일을 한방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별도의 조작없이 이렇게 원하는 파일이 있을때 오른클릭한 후에 작업을 선택만 하면 파일이 삭제되거나 이동됩니다. 짜증나게 삭제되지않았던 파일이 있으셨던분들은 이 프로그램으로 마음의 안전을 찾으세요.

 

 

 


 

 

 

관련글

이 글과 비슷한 관련 카테고리의 글을 함께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압축파일의 패스워드 찾는 프로그램.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압축파일의 패스워드 찾는 프로그램.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패스워드 리커버리 Password Recovery 압축파일을 열어보려는데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거나 걸려있는 파일이 있다면 바로 이걸로 풀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 리커버리 라는 프로그램으로 조건만 설

commagun.tistory.com

 

몰컴할때 필수라지요? 모니터 즉시 끄는 단축키 프로그램 ScreenSleep 1.0.5

 

몰컴할때 필수라지요? 모니터 즉시 끄는 단축키 프로그램 ScreenSleep 1.0.5

모니터 즉시 끄는 단축키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모니터의 내용을 보여주기 싫을때가 있습니다. 내가 잠시 자리를 비울때 간단하게 단축키로 모니터를 꺼두는 프로

commagun.tistory.com

 

알찬회계장부 - 무료로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 다운로드

 

알찬회계장부 - 무료로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 다운로드

알찬회계장부 회계장부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로 저작권이나 기능상의 제한을 두지않습니다. 단, 유료로 제공되는 별도의 기능이 있기때문에

commagun.tistory.com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글에는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이 글은 유틸리티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슷한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