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해보기/쇼핑앤리뷰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새로운 기능과 달라진 디자인 살펴보기

콤마군 2024. 1. 22.

 

갤럭시 S24 출시

 

삼성전자는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4'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엑시노스 2400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156.4 mm 크기의 Dynamic AMOLED 2X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는 50.0 MP + 10.0 MP + 12.0 MP의 카메라를, 전면에는 12.0 MP의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갤럭시 S24는 8 GB의 RAM과 256 GB의 내장 스토리지를 제공하며, 4000 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Android 운영체제를 사용하며, 실시간 통역, AI 비서, AI 카메라 등 다양한 AI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색상은 앰버 옐로우, 코발트 바이올렛, 마블 그레이, 오닉스 블랙 등 다양하게 제공되며, 강력한 성능과 편리한 기능들로 사용자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합니다.

삼성 갤럭시 S24는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공식 웹사이트와 주요 통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4 시리즈의 기능살펴보기

 

갤럭시 S24울트라

 

서클투서치

 

갤럭시 S24의 '서클투서치 (Circle to Search)' 기능은 사용자가 화면에서 원하는 대상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AI가 즉시 관련 정보를 검색해주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드라마나 영화에서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하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할 때, 사진만 찍어서 서클투서치 기능을 사용하면 같은 물건을 찾아 줍니다. 사용자는 물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화면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해당 제품의 브랜드명, 가격, 구매처 등의 상세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번역

 

갤럭시 S24의 '실시간 통역 (AI Live Translate Call)' 기능은 사용자가 전화 통화 중에 자신의 언어를 실시간으로 상대방의 언어로 번역해주는 기능입니다.이 기능은 갤럭시 S24의 AI 기능 중 하나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보다 똑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통역 기능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언어 지원: 최대 13개 언어를 지원하며, 실시간 음성 통역뿐 아니라 화면에서 텍스트 번역까지 실시간 통역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친화적: 처음에는 사용 언어를 설정해야 하지만 연락처마다 사용하는 언어를 기억해 다음 통화 시에 자동 설정됩니다.
· 호환성: 상대방이 갤럭시가 아니어도 심지어 어떤 종류의 전화를 사용하든 간에 실시간 통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이 기능은 온디바이스 AI를 기반으로 하므로 통화 내용이 휴대폰 외부로 노출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노트 어시스트

 

갤럭시 S24의 '노트어시스트 (Note Assist)' 기능은 사용자가 삼성 노트에서 작성한 글이나 메모를 AI가 자동으로 요약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긴 글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정리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노트어시스트 기능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자동 요약: 사용자가 삼성 노트에서 작성한 글이나 메모를 AI가 자동으로 요약해줍니다.
· 편리한 사용: S펜 노트의 메모가 아무리 긴 내용이라도 쉽게 요약해서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사용자 친화적: 이 기능은 회의록, 강의 노트 등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정리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토어시스트

 

갤럭시 S24의 '포토어시스트 (Photo Assist)' 기능은 AI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찍은 사진을 자동으로 최적화하고, 다양한 상황에 맞는 사진 효과를 제안하는 기능입니다.포토어시스트 기능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진 최적화: 사용자가 찍은 사진을 AI가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 사진 효과 제안: 다양한 상황에 맞는 사진 효과를 제안합니다.
· 사진 합성: 사용자가 사진을 자유롭게 합성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사진 수정: 얼굴 사진 효과를 추가하고, 불필요한 반사를 제거하고, 특정 부분을 지우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베이퍼 챔버 크기

 

갤럭시 S24는 발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베이퍼 챔버의 크기를 늘렸습니다. 베이퍼 챔버는 냉매를 순환시켜 열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키는 부품입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갤럭시 S24 Ultra는 베이퍼 챔버 크기를 2배로 늘려서 발열 해소 성능을 크게 개선하였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특히 고성능 작업을 수행할 때나 게임을 할 때 스마트폰의 성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

 

갤럭시 S24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6.16인치이며, 해상도는 2340 x 1080 (FHD+)로 Dynamic AMOLED 2X 종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 주사율은 120 Hz입니다.

갤럭시 S24+의 디스플레이는 6.66인치이며, Quad HD+ 해상도인 3120 x 144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도 Dynamic AMOLED 2X 종류를 사용하며, 최대 주사율은 120 Hz입니다.

갤럭시 S24 Ultra는 6.8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Quad HD+ 해상도인 3120 x 1440을 지원합니다. 또한, Dynamic AMOLED 2X 종류를 사용하며 최대 주사율은 120 Hz입니다. S펜을 지원하며, 삼성디스플레이의 13세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M13'을 탑재하여 더 얇고 전력 효율이 높고 화질이 향상된 화면을 제공합니다. 빛반사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코닝 고릴라 아머와 개선된 비전부스터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타늄 프레임

 

갤럭시 S24 Ultra는 티타늄 프레임을 특징으로 하여 우수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기존 아머 알루미늄 프레임과 비교해 내구성을 크게 강화하면서 동시에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티타늄은 강하고 가볍지만 제작시 수율이 낮고 비용이 많이 드는 소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특성 덕분에 갤럭시 S24 Ultra는 더욱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경량성을 자랑합니다. 이는 스마트폰의 품질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갤럭시 S24+와 갤럭시 S24는 아마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타늄 프레임의 단가가 높아 원가 부담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모델에는 아마도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족스러운 컬러

 

갤럭시 S24 시리즈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티타늄의 프레임색상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럽게 적용되어서 호평이 많습니다.

 

 

 


갤럭시 S24과 갤럭시 S24+의 색상

 


코발트 바이올렛

 

 

 

엠버 옐로우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제이드 그린

 

 

 

사파이어 블루

 

 

 

샌드스톤 오렌지

 

 


갤럭시 S24 울트라의 색상

 

티타늄 블랙

 

 


티타늄 바이올렛

 

 


티타늄 옐로우

 

 


티타늄 블루

 

 


티타늄 그린

 

 

 

티타늄 오렌지

 

 

 

티타늄 그레이

 

이 외에도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 전용 컬러로 특별한 색상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들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색상 옵션을 통해 사용자들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더욱 만족스럽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날개를 달아줄 S펜

 

갤럭시 S24 울트라의 S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자유로운 필기: S펜과 함께 갤럭시 S24 Ultra를 더욱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메모는 물론, 0.7 mm의 펜 팁으로 섬세한 스케치까지 가능합니다.

· 리모컨 기능: S펜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을 가볍게 휙휙 움직여 앱을 실행하거나 음악을 일시정지 또는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손쉽게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까지도 에어 액션으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 에어 커맨드: S펜을 꺼내면 실행되는 에어 커맨드로 다양한 편의 기능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노트 작성, 번역, 캡처 후 쓰기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선택하여 나에게 맞게 설정해 보세요.

· 디자인: S펜 디자인은 전작인 S23 울트라용 S펜과 유사하며, 날카롭지만 플라스틱 같은 재질의 펜촉과 상단에 홈이 있고 버튼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 길이: 펜 전체 길이는 104.64mm입니다.

모델 번호와 FCC ID: S펜의 모델 번호는 EJ-PS928이며 FCC ID는 A3LEJPS928입니다.주파수 범위와 RF 출력: S펜의 주파수 범위는 2402~2480MHz이며, 최대 무선 주파수 (RF) 출력은 1080mW입니다.

 

 

 

화려한 카메라 성능과 기능

 

갤럭시 S24
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로,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5000만 화소, 망원 1000만 화소(3배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S24+
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이며,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5000만 화소, 망원 1000만 화소(3배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3배 광학 줌과 광학 줌 수준의 2배(적응형 픽셀 센서 활용), 최대 30배 디지털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S24 Ultra
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이며,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2억 화소, 망원 5000만 화소(5배줌), 망원 1000만 화소(3배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3배 및 5배 광학 줌과 광학 줌 수준의 2배 및 10배 줌(적응형 픽셀 센서 활용), 최대 100배 디지털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들 모델은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갖추어, 사용자의 다양한 촬영 환경과 요구에 부응하여 최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S24 Ultra는 고화소 센서와 AI 처리 기능을 활용하여 선명하고 디테일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더욱 길어진 사용시간을 가진 배터리

 

 

갤럭시 S24
갤럭시 S24의 배터리 용량은 4000mAh이며, LTE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5시간, Wi-Fi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5시간, 무선 비디오 재생 시간은 최대 29시간입니다.

갤럭시 S24+
갤럭시 S24+의 배터리 용량은 5000mAh이며, LTE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5시간, Wi-Fi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5시간, 무선 비디오 재생 시간은 최대 29시간입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울트라의 배터리 용량은 5000mAh이며, LTE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7시간, Wi-Fi 인터넷 사용 시간은 최대 28시간, 무선 비디오 재생 시간은 최대 30시간입니다.

이 세 모델은 모두 25W 유선 충전과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역무선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 패턴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I로 중무장한 새롭고 놀라운 기능과 매끈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소재로 아이폰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멋진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련글

 

이 글과 비슷한 관련 카테고리의 글을 함께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4년 가격대별로 알아보는 설날 선물추천 완벽정리 리스트

 

2024년 가격대별로 알아보는 설날 선물추천 완벽정리 리스트

설날에 선물해야하는데.. 설날에 선물하려고 생각하면 이사람한테는 뭘해야하고 또 저사람에게는 뭘해야할지 시간도 많이없고 일일이 선물을 고를시간도 없을때 난감합니다. 어떤걸 고르고 다

commagun.tistory.com

 

'가정용 캡슐커피머신 추천'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 리스트예요.

 

'가정용 캡슐커피머신 추천'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 리스트예요.

캡슐 커피머신 추천 요즘 현대사회에서 커피는 그냥 음료가 아닙니다. 음료이상의 뭔가 나의 일상과 항상함께하는 그런 의미? 커피전문점도 많고 인스턴트커피도 잘나오고 있지만 집에서 커피

commagun.tistory.com

 

샤워때 서늘함 싫다면 훈훈한 '욕실 난방기기'를 추천드려요

 

샤워때 서늘함 싫다면 훈훈한 '욕실 난방기기'를 추천드려요

욕실난방기기 욕실이 추워요 따뜻한 요즘 주택들은 웃풍이 없고 욕실도 따뜻합니다. 하지만 구옥에 사시는 분들은 아침마다 화장실에 가서 볼일을 보고 세수나 샤워를 할때마다 여간 힘든게 아

commagun.tistory.com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글에는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이 글은 쇼핑앤리뷰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슷한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