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해보기/디지털노마드

내돈없이 용돈을 넘어 전업까지 인터넷 부업에 도전해보세요.

콤마군 2022. 9. 20.

 

인터넷으로 부업을?

예전에는 이런 문구를 보면 혹해서 뭐지?뭘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는데 요즘엔 또 뭔가 사기가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먼저 생기게되죠. 저는 아주 간단한 원칙으로 부업에 도전하고 있는데 내돈이 들지않는 무자본부업,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자투리시간 활용이 가능한 부업, 앞으로 더욱 발전해 갈 수 있는 부업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자투리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부업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도전이 가능한것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블로그 활동

지금 이글을 읽고 계시다면 높은 확률로 블로그를 운영중이신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 블로그 역시 돈이 되는 부업의 한종류로 인기가 높으신 분들은 일반직장인의 월급보다 휠씬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많은 이야기를 풀어갈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 주제를 정하고 글을 정리하여 올리고 방문자를 늘리다보면 다양한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죠.

 

 

다음의 티스토리는 구글애드센스, 애드핏, 텐핑등의 광고매체들을 블로그에 연결하여 광고배너를 삽입함으로써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애드센스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도전하는 광고매체입니다. 가장 수익성이 좋으며 활성화된다면 월급처럼 정해진 날짜에 달러를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바로가기

 

 

네이버의 블로그는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데 티스토리처럼 구글의 광고를 삽입할 수 없지만 자체 네이버의 광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단가가 낮아 방문하는 분들의 광고클릭으로는 수익이 크지않습니다. 네이버블로그는 다양한 광고매체에서 직접 상품을 제공받거나 광고글제안을 받아서 직접 체험해보고 방문해보는 것으로 글을 쓰는 형태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는 부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씩 들어보거나 도전해본 경험이 있는 부업일것입니다. 쿠팡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쉽게 말하면 쿠팡에 올려진 다양한 상품을 인터넷으로 홍보하고 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한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3%를 소개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기계처럼 글을 쏟아내거나 상품홍보링크를 무차별적으로 뿌리는 분들도 많았지만 쿠팡에서 지속적으로 제재를 가하고 관리함으로서 현재는 리뷰를 통한 홍보나 정성이 담긴글을 통해 혹은 홈페이지의 배너링크를 통해서 정상적인 글로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해 블로그에 상품소개글을 쓰거나 배너를 통해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고수익이 나는것은 아니지만 내가 관심있는 분야의 제품들을 다른분들께 이해하기 쉽게 장단점등을 설명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여러분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블로그를 통한 글로 많이 도전하고 드물게는 쇼핑몰, 가격비교, 홈페이지등으로 도전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중이시라면 내가 인터넷쇼핑을 했을때 그 물건으로 리뷰를 하는 형식으로 파트너스에 도전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쿠팡파트너스 바로가기

 

추천인 ID

AF4665317

 

 

 

링크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는 생소하신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쿠팡파트너스가 자사의 상품만을 홍보하는 서비스라면 링크프라이스는 링크프라이스사와 제휴를 맺은 다양한 쇼핑몰과 서비스등을 한번에 리스트로 목록을 확인하고 내가 원하는 곳에 신청하고 그안에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사이트입니다. 왠만한 우리나라의 쇼핑몰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등등 다양하고 수많은 곳과 제휴를 맺어 홍보를 시작해보세요.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뉴스픽파트너스

 

다양한 뉴스가 돈이 되는 세상입니다. 뉴스픽파트너스는 홈페이지에 올라온 뉴스중에 원하는것의 링크를 받아서 내가 원하는곳에 홍보하여 클릭하게되면 수익을 얻는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sns등에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각 뉴스에 클릭당 받을 수 있는 단가가 있으며 많이 노출될수 있는 매체를 가지고 있다면 훌륭한 부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픽파트너스 바로가기

 

 

 

애드픽

 

쇼핑상품홍보와 함께 다양한 제휴광고의 클릭, 설치, 체험단 까지 한번에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나만의 노하우를 전해주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지식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니 홍보를 잘할 수 있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링크프라이스처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활용도가 높고 홍보하기 좋은 제품을 파는 사이트를 많이 제휴하고 있어 홍보에 유리합니다. 홍보커뮤니티및 여러가지가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애드픽 바로가기

 

 

 

플레이업

 

플레이업은 동영상을 공유하고 클릭을 유도하여 광고유효클릭을 발생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중요한점은 1건의 발생시 얻을 수 있는 수익이 굉장히 높다는데 있습니다. 보통 작게는 300원부터 많게는 1천원이 넘는 수익금을 주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동영상을 각종 SNS, 홈페이지등에 홍보하고 수익금을 얻어보세요.

 

플레이업 바로가기

 

반응형

 

 

스타일C

 

스타일C는 쇼핑몰사이트로 다양한 제품들을 홍보하고 내코드로 인해 수익이 발생되면 수익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인기아이템들이 많아서 홍보하기가 더욱 수월하고 수익금도 괜찮습니다. 출금은 1만원이상 만원단위로만 출금이 가능하고 3.3%의 원천세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C 바로가기

 

 

 

만개파트너스

 

만개파트너스는 초기에 요리법이나 요리에 관련한 상품을 많이 판매하였는데 현재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타 제휴마케팅보다 많은 수익금을 주고 블로그나 카페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 홍보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제시하여 주어 조금더 쉽게 홍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휴마케팅중에 하나입니다.

 

만개파트너스 바로가기

 

 

 

텐핑

 

텐핑은 클릭, 재생, 설치, 참여, 리뷰, 판매등의 카테고리별로 수익금을 차별화하여 클릭시 지급, 어플을 설치할때 지급,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를 할때 지급등의 다양한 루트로 수익금을 얻을 수 있게 도와주는 제휴마케팅사이트입니다. 각 제휴사마다 금액이 다르고 그날그날 수량제한도 있는경우도 있으므로 살펴보고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텐핑 바로가기

 

 

 

노마드태스크

리워드로 얻을 수 있는 금액별로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정해진 일을 완료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노마드태스크입니다. 가입, 어플다운로드, 리뷰쓰기 등등 해볼만한일들이 굉장히 많으니 마음에 드는 일을 골라서 간단하게 수익금을 모아보세요.

 

노마드태스크 바로가기

 

 

 

애드릭스

 

CPA, CPI, CPS등 클릭, 설치, 판매등으로 이루어지는 방법으로 인한 수익금을 지급하는 사이트입니다. 1포인트는 1원으로 홍보수익도 높은 단가로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애드릭스 바로가기

 

 

 

애드팟

 

CPA, CPI, CPS, CPJ등 다양한 광고목록을 가지고 있고 블로그글을 올리고 수익을 얻는 메뉴도 별도로 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한 팁과 강의를 볼수있고 팀을 꾸려 팀원들과 마케팅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도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애드팟 바로가기

 

 

 

디비통

 

CPA, 포스팅알바, SNS알바 등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비통은 단지 블로그를 개설하였다고 도전할 수 있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아래의 기준에 맞추어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CPA알바는 블로그 운영경력 2년 이상 or 그 외 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골드등급만 가능합니다. 신청서 제출시 관리자 심사 후 승인해 드리며 승인 후에는 골드등급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 골드등급 기준 : 활발한 블로그 운영경력 2년이상 or 그외 마케팅 경력
* VIP등급 기준 : 골드등급 중 2년이상의 CPA알바 성과 경력자 인정 (CPA 발생커미션20%추가지급)

 

디비통 바로가기

 

 

 

아이허브

 

비타민, 건강보조제등을 판매하는 아이허브에서는 제휴마케팅으로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를 추천하고 추천고객은 할인을 받고 추천한 사람은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1달러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방문자가 게시글에 질문을 했을때 답변을 하면 도움이 되었다고 채택할때마다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0달러 이상이 적립되었다면 현금화하여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는 아주 다양하고 신기한 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료배송인 제품들도 많기에 요즘에는 한국에서도 해외구매이지만 많이 구매하시고 있습니다. 이런 알리익스프레스의 제품들을 골라 홍보를 하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제휴마케팅서비스가 있습니다. 가격과 기능이 만족스러운 제품들을 선택하여 홍보를 시작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맺음말

이외에도 많은 제휴마케팅서비스와 방법들이 있지만 제가 생각나는 대로 목록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가장 먼저는 블로그, sns, 유튜브채널등을 개설하고 인터넷으로 시작할 수 있는 부업을 시작해보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고 또 고수익을 얻고 계신분들도 있습니다. 용돈을 벌어도 좋고 시간이 안된다면 자투리시간에만 잠깐씩 짬내에서 시작해보는것도 좋습니다. 꾸준히 도전한다면 분명히 수익이 날 수 있습니다. 지금 도전해보세요!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글에는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이 글은 디지털노마드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슷한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