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해보기/디지털노마드

MovieBloc 무비블록 백서 바로보기

콤마군 2022. 7. 14.

MovieBloc 무비블록 백서 바로보기

 

무비블록 백서 MovieBloc Whitepaper 

업비드에 상장된 코인으로 최초발행 2019.03. 총 발행한도 30,000,000,000 (프로젝트팀 제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비블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https://www.moviebloc.com/

 

무비블록 - 독립영화, 단편영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만나기 어려운 독립영화, 단편영화를 무비블록에서 한번에 만나보세요. 온라인 영화제와 영화 투자 등 국내 최초 블록체인 영화 플랫폼 무비블록

www.moviebloc.com

 

백서

무비블록의 백서를 이미지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고 좌,우를 클릭하면 이전,이후 이미지를 쉽게 넘길 수 있습니다.

 

영화는 깃발, 국경, 여권을 넘어 보편적이다.
알레한드로 곤살레스 이나리투

 

목차.
1. 추상적
2. 현재 영화 산업
3. 해결책
4. 무비블록 생태계
5. 건축
6. 토큰 이코노미
7. 토큰 할당
8. 로드맵

 

1. 추상적
나는 그가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할 것이다.
- 갓파더 (1972)

 

1.추상
미국영화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복합 극장에 대한 소비자 지출
2016년 819억 달러에서 전 세계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884억 달러에 달했다. 저기 있다
2017년 북미에서 개봉된 영화는 777편(+8%의 영화가 개봉되었다.
MPAA 회장 겸 CEO인 Charles Rivkin은 "더 많은 이야기와 더 많은 스토리텔링 매체로
우리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전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업종도 수직계열화를 이룬 대기업이 지배하고 있다.
생산, 유통, 전시의 세 가지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통합은 업계에 장벽을 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편향된 화면 할당과 같이, 사업은 주로 더 강한 사람들을 위한 더 넓은 시청자를 얻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입 영화 제작자들과 관객들은 이 효과로 인한 주요 희생자들이다. 영화 제작자들은 할 것을 요청 받는다.
상업적으로 성공할 확률이 높은 영화를 제작하다 소비자의 다양한 향유권과
콘텐츠의 자유 선택이 손실됩니다.
무비블록의 임무는 블록체인 기술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창조자들은 투명해질 것이다.
수익 점유율, 관객 데이터 및 동등한 상영 기회; 시청자는 다양한 영화와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무비블록은 가장 크고 참여자 중심의 영화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다.
3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KMPplayer와 협력함으로써 Movie Block은 단지 제공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들의 영화를 만들고 보여줄 동등한 기회를 가진 영화 제작자들은 또한 다양한 영화들을 한번에 가져온다.
Movie Block 사용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무비블록은 기존 영화 관련 ICO 프로젝트와 다르다. 이 프로젝트들은 제거에 초점을 맞췄다.
제작자와 관객 사이에 직접 유통 채널을 제공하는 중개인. 그러나 이것은
모델은 창작자들에게 그들의 작품을 홍보하고 수출하는 것에 대한 더 많은 역할과 책임을 주었다.
관객들 Movie Block은 모든 영화 배급 참여자(번역가, 디자이너, 디자이너)와 함께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큐레이터, 리뷰어 등)을 통해 컨텐츠 제공업체 및 소비자와 함께 단순한 컨텐츠 플랫폼이 되는 대신,

 

2. 현재 영화 산업
휴스턴, 문제가 생겼어
아폴로 13호 (1995)

 

2. 현재 영화 산업
2.1. 산업 과점 및 수직적 통합
영화산업은 제작, 배급, 전시의 세 가지 수직적 계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
미국, 6대 그룹 및 몇 개의 주요 스튜디오가 생산(투자)에서 강한 입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들에서는 대기업들도 전시를 통제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한국과 같다. 넷플릭스
Amazon Prime Video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유하며 그들의 콘텐츠를 사용함으로써 수직적 통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해당 콘텐츠를 구독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배포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투자하지 않기로 선택한 기관입니다. 따라서 강력한 자본을 가진 몇몇 강력한 기업들은 제한적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의 권리와 그들의 작품을 영화 제작자들에게 공개할 수 있는 기회
일반 대중
2.2 제한된 자금 지원 기회
주요 스튜디오들은 영화에 투자하고, 흥행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시나리오, 감독, 배우들을 조사한다. 그
감독과 영화 제작자들은 그들의 영화에 상업 중심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해야 한다.
관객. 이것은 영화 제작자들의 표현의 자유와 영화 시장이 주로 공급되는 것을 제한한다.
규격화된 영화 투자자들의 간섭 없이 그들의 작업에 자금을 대기 위해서, 영화 제작자들은 둘 중 하나를 해야 한다.
저예산으로 독립영화를 만들거나 크라우드펀딩의 도움을 받는다. 생산이 끝나도
한정된 예산, 스크린 확보의 어려움, 수출 및 마케팅으로 인해 수익성이 달성되기 어렵다.
영화의
2.3 수익 문제
독립영화가 영화제 이외의 영화관에서 정기적으로 상영되는 것은 극히 어려운 일이다.
극장 개봉 이후, VOD는 또 다른 수익성 있는 시장이다. 하지만, 블록버스터 영화들은 다시 한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익의 태반 단편영화 및 독립영화의 경우 VOD 서비스와 수익 분배 협약
협상력 약화로 인해 불리한 조건에서 처리되고 있다.
또 다른 수익 창출 옵션인 YouTube는 채널을 연간 4,000시간 이상 시청할 것을 요구합니다.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1,000명의 구독자가 있다. 그러므로, 독립 영화 제작자들은 그들의 영화를 업로드하는 것에 의지한다.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는 방법으로서, 유튜브에 무료로 컨텐츠가 있다. 보시다시피 플랫폼이 없습니다.
제작자에게 공정한 수익 분배를 제공합니다.

 

2.4 투명하지 않은 수익 점유율 및 날짜
수신자가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시트는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밝히지 않습니다.
할인, 프로모션, 마케팅 또는 시청자 데이터(기기, 연령, 성별)를 기준으로 합니다. 판매 보고서 없음
투명성 또는 검증 방법은 비즈니스에서 낮은 신뢰도를 생성합니다. 즉, 청중이 없는 크리에이터
정보는 콘텐츠 제작에서 시청률 통찰력을 비활성화합니다.
2.5 필름 분배의 제한
진보된 온라인 스트리밍 기술이 청중들에게 더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영화, 그러나 중앙 집중식 배급 인프라는 아직 변하지 않았고, 여전히 인디에게 강한 장벽이다.
외국으로 가는 영화 제작자들
매년, 수 많은 영화들이 제작되고 국제 영화제에서 그들의 품질을 인정받지만,
각 나라에서 배급자를 찾는 것의 어려움은 영화 제작자들이 그들의 작품을 그들에게 전달하는 능력을 제한한다.
관객.

 

3. 해결책
우리가 가는 곳엔 도로가 필요 없어
백 투 더 퓨처 (1985)

 

3. 해결책
3.1 영화산업의 지방분권화
무비블록은 영화산업을 분산시켜 영화산업에 특화된 투명한 보상으로 생태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참가자의 역할과 기여. 참가자들은 새로운 생태계의 역할을 맡음으로써 새로운 생태계를 경험할 것이다.
크리에이터, 큐레이터, 번역자, 리뷰어, 뷰어 등 다른 블록체인 기반 영화 프로젝트들은 주로 다음과 같다.
CP(컨텐츠 제공업체)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시청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Movie Block은 차별화됩니다.
제작, 마케팅, 번역 활동으로 구성된 다른 프로젝트로부터, 모두 Movie Block에 의해 수행
참가자들
3.2 창작자 지원
무비블록이 양질의 영화와 재능 있는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해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그
매 분기마다 축제가 개최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1만 달러 상당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생산자는 할 수 있다.
축제에서 인정과 금전적 보상을 얻어서 그들이 계속해서 높은 점수를 올리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Movie Block의 질 좋은 영화들. 또한, 제작자들은 관객들의 기부로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다. 인
제작자들은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공개 감독의 컷, 또는 사전 개봉 영화들.
기부자들
3.3 크리에이터 이익 보장
크리에이터는 무비블록에서 수익의 최대 90%를 보장받는다. 제작자가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승인 절차 없이 조건을 적용합니다. 큐레이터들의 광고,
번역가의 외국 자막과 디자이너의 마케팅 자료는 영화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배급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창조자의 소득을 증대시키는 것.
3.4 투명한 보상 및 데이터
Movie Block은 크리에이터가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에 따라 크리에이터에게 투명하게 보상합니다.
업로드 및 사용자가 콘텐츠를 구입합니다. 크리에이터는 팔로워와 뷰어로부터 통찰력을 얻는다.
성별, 연령 및 교통 정보원과 같은 데이터 이러한 통찰력은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순서대로 개발하고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청중을 만족시키기 위해

 

3.5 월드와이드스크린, 무비블록
무비블록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영화를 전달하기 위해 KMPplayer와 협력할 것이다. KMPplayer는 비디오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와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사용자들을 가진 재생 소프트웨어 미국 Softonic.com에 따르면,
KMPplayer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되며 8억 개 이상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2006. KMPplayer와 MovieBlock의 협력은 마케팅 비용을 상당히 줄일 것이다.
기존 KMPlayer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도입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합니다. Movie Block은 전세계적인 서비스이다.
간단한 구조는 크리에이터들이 그것의 컨텐츠를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도록 허락할 것이다.
업로드를 하다

 

무비블록 생태계
영화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민주적이고 접근하기 쉽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영화를 본다면 아마도 최고의 선택일 것이다.
세상을 바꾸고 싶어해 재창조하는 게 아니라
뱅크시

 

 

무비블록 생태계
4.1 생태계 요약

 

MovieBlock은 커뮤니티, 마켓, 그리고 모금이라는 세 가지 계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는 제목의 커뮤니티 계층입니다.BLOC'는
모든 MovieBloc 참가자를 연결하는 분산형 영화 커뮤니티. 마켓 레이어는 영화, 자막, 그리고
마케팅 자료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교환될 수 있다. 기금 모금 계층은 창작자들이 계속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MovieBlock에 고품질의 영화를 제공하고, 영화제를 개최하고, 영화계에 기부 채널을 시행한다.
창작자들 세 개의 유기적으로 연결된 레이어가 필름에 기여하는 서비스 사용자가 순환하는 주기를 형성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생산, 홍보 및 유통

 

 

4.2 참가자의 역할
4.2.1 기존 콘텐츠 공급자
기존 콘텐츠 공급자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최대 90%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그들은 할 수 있다
또한 MovieBlock을 사용하여 아직 탐험하지 않은 외국 시장과 관객을 탐험합니다.
4.2.2 작성자
Movie Block 생태계에서, 크리에이터는 다음과 같은 컨텐츠 배포 권한을 가진 개인 또는 그룹입니다.
컨텐츠 제공자 및 디렉터로서. 크리에이터는 수익 판매에서 자신의 몫을 받는다.
스마트 계약에 따라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작성자는 청중 데이터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가격 또는 판매 방법을 변경한다. 크리에이터들은 Movie Block 영화에 참여할 것이다.
그들의 작품이 지역 사회에 의해 평가되고 평가되는 축제
4.2.3 큐레이터
큐레이터들은 선택된 영화들을 광고하고 큐레이션할 것이다. 영화가 선택되면 큐레이터는
그 또는 그녀의 개별 극장에 있는 영화를 그리고 관객들을 끌기 위해 그 영화를 광고한다. 작성자가 큐레이션하는 경우
큐레이터로서 그들의 영화는 더 높은 수익의 몫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큐레이터는
번역가나 디자이너를 고용하고 외국 자막과 마케팅 자료를 생산한다.
특정 시장 또는 국가
4.2.4 번역기
번역은 시청자들이 외국 영화와 문화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돕는다.
창작자 번역은 영화를 수출하고 이해할 수 있는 Movie Block의 필수적인 측면이다.
자막이 달린 세계 관객 번역가는 큐레이터에 의해 고용되거나 자발적으로 수행될 수 있다.
자막을 만들고 크리에이터나 시청자로부터 기부를 받는다.
4.2.5 사용자
사용자는 MovieBlock에서 영화를 소비하는 시청자의 역할을 한다. 사용자는 보고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 컨텐츠와 영화 리뷰를 쓰는 것.
4.2.6 기초
그 재단은 광고 플랫폼과 협력하고 스트리밍 플랫폼을 개발한다.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재단은 또한 계획을 세우고 집행할 것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와 Movie Block 영화제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4.3 도트블록(.BLOC)

커뮤니티 계층'입니다.BLOC'는 투자, 커뮤니티 및 거래의 세 가지 계층을 결합하여 모든 것을 연결합니다.
Movie Block 생태계의 참여자들.

 

4.3.1 '블록'의 역할
'.BLOC'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크리에이터들은 그들의 필모그래피와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입력한다.
생산자, 투자자, 큐레이터 큐레이터는 양질의 콘텐츠를 발견하고 디자이너를 고용하고
영화를 배급하기 위한 번역가들 개인 사용자는 크리에이터에게 기부할 수 있고, 어떤 영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청했고 리뷰를 제공했다.블록'은 모든 영화 관련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이다.
격려하고, 토론하고, 고용하고, 거래하고, 다른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다.
4.3.2 사용 프로세스
사용자 등록 및 인증 프로세스
사용자 등록은 MovieBlock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이메일 또는
불법 콘텐츠 유통과 같은 불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전화 인증을 실시합니다. 사용자의
.BLOC'는 등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등록 프로세스
Movie Block 사이트 Dotblock에서 'Upload'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기본 정보(영화 제목, 플롯)를 입력합니다.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파일이 업로드되는 동안 작성자는
부모의 감독, 출연자, 영화 크레딧과 같은 자세한 정보를 등록합니다.
큐레이터의 화면 획득 및 콘텐츠 전시회
큐레이터는 한 화면(인벤토리)에서 시작하여 한 화면씩 추가 화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의
레벨을 올리려면 MBL 스테이킹(예금) 및 누적 뷰가 필요합니다. 큐레이터가 찾을 수 있는
메인 페이지 또는 다음 작성자의 'BLOC'에 있는 새로운 콘텐츠.
'배포' 버튼을 누르면 영화가 큐레이터의 극장에서 해설과 함께 전시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모든 '의 머리 부분에 있는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BLOC' 및 on the
동영상 플레이어 페이지의 맨 아래에 있습니다. 크리에이터와 큐레이터는 기존 소셜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와 다른 커뮤니티 페이지들은 그들의 영화를 잠재적인 MovieBloc 사용자들에게 홍보하고 제작하기 위해
추가 견해 및 이익

 

4.4 무비블록 시장

 

4.4.1 콘텐츠 시장
사용자는 두 가지 방법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TVOD와 AVOD.
TVOD(트랜잭션 VOD)
TVOD를 통해 소비자는 제한적이거나 영구적인 기간 동안 유료로 콘텐츠를 구매합니다. 인
토큰 가격 변동성을 고려할 때, 콘텐츠의 가격은 세 가지 값의 중앙값이 될 것이다.
법정 통화 및 MovieBloc 토큰의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소입니다. 이익이 날 것이다.
CDN,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 등 서버 이용료를 제하고 창작자와 큐레이터가 공유한다.
AVOD(광고 VOD)
AVOD는 광고 기반 수익 모델로, 사용자들이 무료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해준다. 비록 ~일지라도
광고 기반 콘텐츠는 사용자에게 널리 배포되며, 오직 완전히 이해하는 플랫폼만 있다.
각국의 eCPM리, 충진율, 광고비 등을 조율할 수 있다.

 

 

판도라 TV가 개발한 실시간 입찰 플랫폼 프리즘 익스체인지로 무비블록은
다양한 글로벌 또는 지역 광고주의 마케팅 캠페인을 광고합니다. Movie Block과 KMPplayer는
콘텐츠 및 시청자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4.4.2 영화 시장
영화 시장은 자신의 영화를 배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에게 개방되어 있다. 창조자
영화 시장에 그의 영화를 등록한다. 일단 영화가 등록되면 국가별로 분류될 것이다.
언어, 길이, 자막 가용성 또는 가격. 영화 배급자나 전시자는 다음과 같은 영상을 볼 수 있다.
영화나 줄거리, 그리고 개별적으로 또는 묶음으로 영화를 구매한다. 무비블록의 영화 시장
필름을 세계와 연결시켜 줄 겁니다 그 기원에서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는 구식 영화들
국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른 나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영화 시장은 또 다른 것을 가져올 것이다.
창작자에게 수익 기회를 제공하고 작품을 공유합니다.
4.4.3 번역 시장
무비블록이 성장하고 글로벌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번역 시장이 필수적이다. 번역자,
다른 크리에이터들의 제목을 번역하는 영화광적인 사용자들은 그들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여러 개의 외국 자막과 함께, 작은 독립영화가 전 세계에 전달되고 수신될 수 있다.
다른 사용자의 자막 품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4.4.4 홍보 시장
활동적인 크리에이터들은 MovieBlock에서나 MovieBlock에서나 계속해서 그들의 영화를 홍보할 수 있다. 홍보 시장에서는
크리에이터는 영화를 널리 홍보하고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큐레이터와 매치될 수 있다.
관객.
4.4.5 설계 시장
큐레이터는 마케팅 자료(포스터 및 기타 이미지) 디자인을 고용하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디자인 시장에 내놓다 큐레이터는 디자이너를 고용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 극장

 

4.5 모금
분기별로 열리는 영화제 및 기부 채널은 Movie Block이 양질의 영화를 모으고
더 나은 영화를 만들 동기를 가진 제작자들
4.5.1 기부
이용자들은 창작자들에게 짧은 메시지와 함께 원하는 금액의 MBL을 기부할 수 있다.
4.5.2 영화 블록 페스티벌
무비블록 축제는 매 분기마다 열린다. 그 기간 내에 대중에게 공개된 모든 영화들
첫 번째 시간은 자동으로 축제에 등록됩니다. 최종 후보 5명이 결정된다.
조회와 사용자 리뷰에 의한 총 출품작 중에서 최종 3명의 수상자는 다음 항목에 의해 결정됩니다.
투표 제도 인증된 사용자당 하루에 한 표가 허용됩니다. 투표 기간 동안, KMPplayer와
무비블록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투표제도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상위 세 명의 결승 진출자에게는 1만 달러의 Movie Block 토큰이 수여될 것이다. 또한 선택한 항목
수상자들은 MovieBloc 웹사이트와 KMPplayer의 상단에서 지정된 기간 동안 전시될 것이다.
시간, 더 많은 노출, 보기 및 수상 내역 섹션에 기록.

 

5. 건축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뭐라고 말하든, 말과 생각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 (1989)

 

5.건축

5.1 플랫폼 구조
무비블록은 KMPplayer를 포함한 기존 서비스의 플랫폼 일부를 공유한다. MovieBlock이 주도할 것입니다.
기존 서비스의 안정성과 성능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서비스입니다. 무비블록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블록체인의 투명성 및 보안 기능 및 기존;서비스의 고성능을 갖추기 위한 계층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5.1.1 애플리케이션 계층
응용 프로그램 계층은 MovieBloc 사용자의 진입점이며 참가자에게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이고 안전하게 서비스에 액세스합니다. MovieBlock 사용자는 플랫폼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를 교환한다. 각 참가자는 애플리케이션 계층을 사용하여 액세스
서비스 계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해 보십시오. 애플리케이션 계층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주요 정보 관리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 및 지갑 모듈.
5.1.1.1 지갑
Ontology 기본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키가 필요합니다. 지갑
모듈은 사용자가 Ontology를 사용하는 데 필수적인 주요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네트워크. 사용자의 개인 키는 보안 트랜잭션 서명 기능을 제공합니다.
외부 환경 이것은 참가자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MovieBlock 내에서 발생하는 계약. 지갑 모듈은 폐쇄 작동을 보장합니다.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5.1.1.2 KMP 레이어
KMPplayer는 내장된 기능을 통해 변환 과정 없이 다양한 형식의 미디어를 재생합니다.
특히 4K, HDR, 고화질 비디오 재생 및 VR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KMPplayer는 다양한 콘텐츠의 재생을 지원하며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및 PC로 사용되며 다운로드 컨텐츠 및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ovieBlock이 KMPplayer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5.1.1.3.블록
.BLOC는 서비스용 웹과 모바일 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동기 API를 사용합니다.
서비스 계층

 

5.1.2 서비스 계층
서비스 계층은 MovieBlock의 핵심 요소입니다. 애플리케이션 계층과
분산 코어. 참가자가 Ontology 노드를 직접 실행하지 않더라도 트랜잭션은
에서 제공하는 Ontology 노드를 통해 Ontology 메인 네트워크로 전파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층. 서비스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는 서비스 계층에 저장 및 처리됩니다.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은 투명한 보안 트랜잭션과 데이터 검증에 사용된다.
5.1.2.1 블록체인 노드
블록체인 노드는 분산형 코어와 서비스를 연결하는 모듈이다.
참가자들에게 블록체인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 책임이 있다.
분산형 코어에 축적된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키를 확인하고
플랫폼에 액세스하는 참가자의 서명 정보. 계약 관리자가 관리합니다.
플랫폼 내에서 발생하며 플랫폼에 대한 보상을 보장하는 모든 계약
참가자들 또한 플랫폼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합니다.
참가자가 응용프로그램 계층에서 트랜잭션 요청을 보낼 때 액세스 권한.
5.1.2.2 데이터 모듈
데이터 모듈은 대량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하고 제어합니다.
블록체인에 저장하기 어려운 복잡한 분석 결과도 있다. 데이터 모듈은
블록체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인덱싱하며 기술을 보완합니다.
Ontology 기본 네트워크의 제한. 중요한 정보를 다음 위치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와 같은 블록체인은 별도의 보안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관리된다.
출입 제한
5.1.2.3 서비스 모듈
서비스 모듈은 의 세 레이어를 유기적으로 연결합니다.블록, 시장 및 축제
참가자 유형에 따라 MovieBlock에서 제공합니다. 서비스 모듈이 다음을 활성화합니다.
참가자들에게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계층. 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 전송
토큰 모듈에 대한 참가자의 계층 내 활동이 토큰의 올바른 형성을 유도합니다.
보상과 토큰 이코노미
5.1.2.4 글로벌 CDN
CDN은 각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입니다. 해결하기 위해서
트래픽이 집중될 때 발생할 수 있는 전송의 병목 현상, 콘텐츠
빠른 전송을 위해 여러 CDN 노드에 배포 및 캐시됩니다. 기존 CDN은 다음을 수행합니다.
컨텐츠 배포의 효율성을 높이고 Theta의 분산형 CDN에 적용
네트워크. 특히 Theta의 CDN은 온디맨드 VOD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데이터 전송 속도를 낮춥니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한 기존 CDN의 백본 사용.

 

5.1.3 분산 코어
분산형 코어는 다음 사이에 발생하는 토큰 흐름을 투명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강단 참가자 크리에이터는 콘텐츠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관리한다.
MovieBlock에 등록된 콘텐츠, 콘텐츠 관련 정보, 가격 등 기준:
기록된 데이터, 그것은 참가자와 창조자 사이의 토큰 흐름을 관리하며, 다음을 허용한다.
플랫폼 내에서 형성된 토큰 이코노미의 투명한 관리 이것은 증가이다.
플랫폼 활성화 및 안정화.
5.1.3.1 토큰 모듈
토큰 모듈은 다음 작업을 통해 생성된 토큰 이코노미 흐름을 관리합니다.
플랫폼 전체에 참여하는 사용자. 토큰 상환 정책을 관리합니다.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큐레이터가 사용자의 활동과 토큰 스테이킹에 따라 지불한다.
극장들 토큰 계약은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토큰 플로우 북을 관리합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한 전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토큰 모듈
분산된 토큰 이코노미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5.1.3.2 회원 자격
멤버십은 참가자들의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무비블록. 참가자의 개인 정보는 모듈에 기록되지 않고
사용자 간의 관계가 기록됩니다. 이렇게 하면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고 다음 항목만 허용됩니다.
특정 데이터를 생성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그들의 관계는 그물망으로 이루어져 있다.
5.1.3.3 내용
무비블록에는 영화, 외국 자막 파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만약
컨텐츠가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플랫폼 사용 빈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이 부분은 이러한 콘텐츠와 관련된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작성자 및
번역자들은 그들의 컨텐츠 정보를 입력한다. 그들은 Movie Block에 기록된다.
시스템 및 가격 설정 시 스마트 계약을 통해 절약됩니다. 무역계약은 다음과 같은 시스템이다.
창조자가 등록한 가격 계약에 따라 원활한 거래를 지원한다.
참가자가 콘텐츠를 구매합니다. 시스템이 토큰 모듈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플랫폼 참여자의 실시간 거래 정보를 기록한다.
5.1.3.4 데이터 관리자
데이터 관리자가 서비스 정책에 따라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검토하여 잘못된 데이터 제거
데이터를 통합하고, 중복 데이터를 통합하며,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입니다.

 

5.2 블록체인 콘텐츠
MovieBlock에 업로드된 모든 콘텐츠, 예를 들어 자막, 광고, 그리고 에 의해 업로드된 콘텐츠 블록체인의 콘텐츠 계약에 해시되어 등록됩니다. 해시 값은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각 컨텐츠의 식별자, 그리고 MovieBlock의 트랜잭션과 레코드는 상응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해시 값

 

번역자가 만든 크리에이터의 영화나 자막 콘텐츠가 라이센스 계약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큐레이터 및 사용자는 콘텐츠를 재생하기 위한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배포하거나 사용하려면 라이센스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키가 생성되고 발급됩니다. 컨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다음을 마칩니다. 그 내용의 사용 계약을 맺다 라이센스 계약에는 MBL을 지불한 사용자 수가 기록됩니다.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라이선스를 취득합니다.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작자에게 합법적이고 투명한 보상이 지급된다.
자막 번역기.

무료 콘텐츠를 재생하면 프리롤, 미드롤 광고가 실행되며, 해당 실행과 관련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역사는 블록체인에 기록된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제작자와 큐레이터는 화해를 통해 보상받은 광고주는 투명하게 광고 효과의 효용성을 파악할 수 있다.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이력을 확인하다.

 

5.3 데이터 검증
블록체인은 대량의 데이터를 저장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더리움은 데이터를 위해 많은 가스를 소비한다. 처리 및 데이터 저장. EOS는 제한된 RAM 자원으로 인해 비용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사이드 체인 또는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를 구현하고 데이터의 int를 확인하는 기능 계약서처럼요 무비블록은 온톨로지 메인넷에 기반을 두고 있다. Ontology가 ONG 가스를 소비하기 때문에 데이터 저장의 경우, 모든 MovieBloc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하기 어렵다. 해싱의 결과만 나와도 데이터가 저장되면 서비스가 계속될수록 RAM에 대한 부담이 증가합니다. MovieBlock에서 몇 가지 정보 기존 클라우드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데이터의 중요성과 수명 주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토큰 트랜잭션의 전송 결과는 트랜잭션이 다음과 같은 동안 계약의 다중 인덱스 테이블에 저장됩니다. 블록체인에 수행되고, 결과는 블록체인에 저장된다.

 

반면 영화평론 보상의 경우 비판의 내용이 해쉬되며, 콘텐츠는 블록체인 트랜잭션으로 전송되지만 테이블에 별도로 저장되지는 않는다. DB는 또한 다음을 저장합니다. 검토 내용 및 트랜잭션 해시 값. 이렇게 거래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 해시 값을 통해 사용자의 코멘트를 보상하고 데이터의 유효성은 실제 해시 값을 데이터 필드의 해시 값과 비교하여 확인했습니다.

 

6. 토큰 이코노미
오늘의 좋은 계획이 내일의 완벽한 계획보다 낫다.
와그 더 도그 (1997)

 

6. 토큰 이코노미
6.1 MBL 토큰
MovieBloc 토큰인 MBL은 생태계의 경제 활동에 사용된다.
1) 프리미엄 콘텐츠(TVOD)를 시청하는 사용자
2) 번역가 및 디자이너에게 돈을 지불하는 크리에이터
3) 다른 참가자(창작자, 번역자, 디자이너, 검토자 등)에게 기부하는 사용자
4) 큐레이터가 화면 확장을 위해 예치
5) 사용자 보상(불법 콘텐츠 보고서, 영화 등급, 영화 리뷰)

 

6.1.1 프리미엄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TVOD)
MovieBlock 내 프리미엄 콘텐츠 결제는 MBL 토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지불된 MBL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큐레이터 등 기여자에게 배포됩니다.

 

6.1.2 번역가 및 디자이너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크리에이터
MBL 토큰은 크리에이터, 큐레이터, 번역자, 디자이너 간의 재능 거래에 사용된다.
콘텐츠 제출 과정

 

6.1.3 다른 참가자에게 기부하는 사용자
크리에이터 기부는 큐레이터를 위한 기부와 참가자를 위한 기부로 나뉜다. 그 큐레이터를 위한 기부는 영화 제작 전에 제작자가 공개한 시나리오를 검토하고 있다. 기부금에 따라 큐레이터가 일정 기간 영화를 개봉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영화 개봉 전 그의 개인 극장을 통한 기간 참여자 기부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양의 토큰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좋아하는 크리에이터, 배우, 영화 제작자들 참가자 기부는 원하는 내용을 포함한 콘텐츠의 청중이 후원할 수 있다. 토큰의 양과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창조자와 배우에게 보내는 메시지 그리고 영화 전에 볼 수 있다.공식 석방

 

6.1.4 화면 확장을 위해 보관하는 큐레이터
큐레이터는 MBL 토큰을 통해 소비자에게 영화를 제공할 수 있는 개별 극장을 임대할 수 있다 고정 및 레벨링 모델(컨텐츠 뷰의 수)을 선택합니다.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토큰 수 강당은 지수함수의 형태로 증가할 것이며, 최대 10명의 개인을 포함할 것이다. 극장은 큐레이터 1명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개별 극장의 숫자의 한계와 레벨링 모델은 큐레이터가 소비자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새롭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의 독점을 막기 위한 것이다. 자본에 의한 극장과 큐레이터의 큐레이션에 따른 활동의 기회를 제공한다. 능력. 레벨을 올리기 위해 큐레이터는 AVOD 모델과 TVOD 모델을 큐레이션하여 TVOD 콘텐츠뿐만 아니라 수익을 위한 콘텐츠도 있습니다.

 

6.1.5 사용자 보상
시청자는 시청한 콘텐츠에 대한 등급과 리뷰를 받고 MBL 토큰으로 보상한다.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 등 불법 콘텐츠를 신고하면 MBL 토큰을 받을 수 있다.

 

7. 토큰 할당
만약 백만 명이 내 영화를 본다면, 나는 그들이 백만 개의 다른 영화를 봤으면 좋겠어.
쿠엔틴 타란티노

 

7. 토큰 할당
7.1 MBL 정보

7.2 토큰 분배

7.3 자금 배분

 

8. 로드맵
세상을 보는 것, 오기에 위험한 것, 보기 위해. 벽 뒤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서로를 찾고 느끼기 위해서요 이것이 '인생'의 목적이다.
월터 미티의 비밀스러운 삶 (2013)

 

8. 로드맵
02 토큰 계약 개발
03 토큰 생성 이벤트 & 프로젝트 데모
04 지갑 모듈 & API 개발
05 결제 및 토큰 할당 개발
07 프로젝트 베타 론칭
11 프로젝트 공식 론칭

 

 

본 문서는 고객이 계획하고 개발하는 플랫폼에 대한 특정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무비블록 팀. 이 문서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여기에 있는 어떤 것도 다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여기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성 또는 신뢰성.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Movie Block 팀이 제공한 소스 자료에서 가져온 것이지만
MovieBlock 팀은 이러한 정보의 정확성이나 적합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즉, MovieBlock 팀은 당사와 관련된 정보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는 MovieBloc 플랫폼.
본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현재에만 제공되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vieBlock 팀은 이 문서를 수정, 수정 또는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각 수신자는 오직 자신의 지식, 연구, 판단 및 정보에 대한 평가에 의존해야 한다.
본 문서 및 당사, 직원 및 주주들은 어떠한 청구, 제안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보에 대한 책임 또는 의무.
MovieBlock 팀은 이 문서에 사실을 포함하려고 노력했고, 이 문서에 포함된 가능성의 추정치를 포함하려고 했다.
설명서는 주관적 예측을 기반으로 하며 실제 가능성의 표현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이 문서는 배포가 이루어지는 주, 국가 또는 기타 관할권의 시민 또는 주민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출판 또는 사용이 금지됩니다. 이 문서는 MovieBloc.io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재배포, 복사할 수 없습니다.
MovieBlock 팀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해 전달하거나 게시합니다.
목적.

 

 

 

백서의 원본PDF파일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파일을 클릭해보세요.

rk_NTRzXU.pdf
3.20MB

 

 

참고하세요

● 이 글은 디지털노마드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인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블로그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공감 하나와 소통하는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