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정보

빛나는별체 - 카페24의 상업적 무료폰트 다운로드

콤마군 2022. 11. 15.

 

빛나는별체 - 카페24의 상업적 무료폰트 다운로드

 

빛나는별체

이번에도 카페24 웹호스팅업체에서 제공하는 무료서체 빛나는별체를 소개해 드립니다.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매력적인 손글씨체 잉크립퀴드체 혹은 나눔손글씨서체와도 비슷한 손글씨 서체입니다.

 

· 글꼴과 어울리는 별모양의 조명은 어떤모습일까요?

 

 

 

서체갤러리

빛나는별체의 모양을 이미지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고유한 서체의 특징을 확인하고 쓰임새에 대해서 고민해보세요. 나눔손글씨와 많이 닮아서 이걸로 대체해서 사용해도 될것같은 느낌입니다.

 

빛나는별체 - 카페24의 상업적 무료폰트 다운로드

 

· 예쁜글씨를 쓰고 싶은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라이선스

· 카페24에서 제작한 모든 글꼴의 지적 재산권은 카페24(주)에 있습니다.
·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상업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웹디자인, 출판, 웹폰트, CI/BI 제작, 영상 제작 및 자막, 소프트웨어의 번들, 특정 프로그램의 임베드 등 사용범위 제한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정, 재배포가 가능하며 수정한 폰트에도 OFL(OpenFont License)을 적용하여야 합니다.
· 카페24 폰트를 사용한 결과물은 카페24의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포토샵 배워볼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지침서목록입니다.

 

 

 

다운로드

빛나는별체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의 링크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또는 여기서 바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재배포가 가능한 라이선스로 여기서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Cafe24Shiningstar.ttf
3.94MB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글에는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이 글은 무료폰트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슷한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