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4 전국에 가봐야 할 벚꽃명소 추천리스트

콤마군 2024. 3. 19.

2024 전국에 가봐야 할 벚꽃명소 추천리스트

 

 

 

벚꽃축제와 명소를 방문해 봐요

 

2024 전국에 가봐야 할 벚꽃명소 추천리스트

 

봄바람이 살랑이는 계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벚꽃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전국 곳곳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여행자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매년 이맘때면 잊었던 설렘이 가슴 한켠을 채웁니다. 벚꽃은 단순한 꽃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우리에게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평온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합니다. 순간적으로 짧은 몇일을 지나고 모두 떨어져 버리는 꽃이기에 시기를 잘 맞춰 구경을 다녀야 하죠.

 

이 글을 통해 전국의 숨겨진 벚꽃 명소들을 소개함으로써, 여러분이 보다 특별한 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며, 벚꽃길을 걸으며 느낄 수 있는 그 순간순간이 여러분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소망합니다. 글의 내용이 다소 틀린면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더 좋은 장소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웨더아이에서 발표한 전국의 벚꽃개화시기를 살펴보시고

벚꽃놀이를 어디로 가야할 지 확인해보세요.

 

 

 

 

서울지역

 

2024 전국에 가봐야 할 벚꽃명소 추천리스트

 

서울숲공원

벚꽃길이 끝없이 펼쳐져 핑크빛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바람의 언덕이 유명합니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78-1

전화 : 02-460-2905

 

 

 

 

2024 전국에 가봐야 할 벚꽃명소 추천리스트

 

여의도 벚꽃축제

한강을 배경으로 다양한 봄꽃과 함께 벚꽃이 만개하는 여의도는 데이트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8

 

 

 

 

 

 

서울대공원

다양한 야생동물과 식물원을 갖춘 공원에서 벚꽃과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과천시 막계동 159-1

전화 : 02-500-7335

 

 

 

 

 

 

석촌호수 벚꽃축제

두 개의 호수 주변으로 벚꽃길이 이어져있어, 봄에는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입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47

전화 : 02-2147-2088

 

 

 

 

 

 

양재천 벚꽃등축제

조용하게 벚꽃을 즐기고 싶다면 양재천을 방문해 보세요. 자전거 타기와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468

 

 

 

 

 

성내천

아늑한 분위기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6

 

 

 

 

 

N서울 타워 (남산타워)

벚꽃 시즌을 맞아남산타워에 오르기까지 이어진 벚꽃길과 벚꽃 나무 사이로 보이는 타워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산1-3

전화 : 02-3455-9277

 

 

 

 

 

북서울 꿈의숲

서울 강북의 대규모 공원으로, 울창한 숲과 아름다운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열리는 곳이기도 해서 방문객에게 자연과 예술 양쪽을 모두 제공합니다.

주소 : 서울 강북구 번동 산 28-6

전화 : 02-2289-4000

 

 

 

 

 

경의선 숲길

이전 경의선 철도 노선을 개조하여 만든 숲길로, 마포구에서 용산까지 이어지는 6.3km 길이의 공원이야.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벚꽃 명소로, 걸으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페와 예술작품들이 숲길을 따라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소 : 마포구 연남동 375

 

 

 

 

 

 

장안 벚꽃길

장안벚꽃길은 장안동을 거쳐 흐르는 동대문구에 위치한 벚꽃길로, 특히 봄에 벚꽃이 만개할 때의 경치가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따뜻한 봄날, 벚꽃 아래를 걷는 것만으로도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8-3

 

 

 

 

 

 

도림천 벚꽃길

도림천변을 따라 이어지는 벚꽃길은 시민들에게 인기 있는 산책로로, 특히 하천을 따라 부드러운 벚꽃이 만개할 때의 경관은 봄날의 정취를 물씬 풍깁니다. 도림천에서 만나는 벚꽃의 아름다움은 도심 속 작은 휴식처 같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올림픽공원

서울 올림픽공원은 넓은 면적에 다양한 테마의 정원과 광활한 벚꽃나무가 조성되어 있어서 봄이면 벚꽃의 장관을 볼 수 있어. 특히 거대한 규모의 공원이라 도심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봄마다 벚꽃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며, 많은 시민들이 벚꽃놀이를 즐기러 오는 인기 명소입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3

전화 : 02-410-1114

 

 

 

 

웨더아이에서 발표한 전국의 벚꽃개화시기를 살펴보시고

벚꽃놀이를 어디로 가야할 지 확인해보세요.

 

 

 

 

 

 

 

경기지역

 

 

과천서울랜드

서울랜드는 매년 봄, 전체가 벚꽃으로 뒤덮이는 '벚꽃랜드'로 변신하며, 서울에서 한 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접근성과 함께 불빛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낮과 밤 모두 특별한 벚꽃 체험을 제공합니다.

주소 : 경기 과천시 막계동 108

전화 : 02-509-6000

 

 

 

 

 

 

수원광교호수공원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넓은 호수와 조화를 이루는 벚꽃으로 봄이면 환상적인 경치를 선사하며, 특히 밤에는 가로등의 따뜻한 빛과 호수를 비추는 벚꽃의 반영이 어우러져 낮보다도 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여러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20

전화 : 070-8800-2460

 

 

 

 

 

 

광주남한산성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남한산성 벚꽃길은 각별한 봄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1997년부터 광주시에서 조성해온 이 길은 남한산성 동문부터 입구까지 약 8km에 이르며, 하천을 따라 이어진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이 벚꽃길은 봄이면 팔당호 주변 10km 벚꽃길과 함께 드라이브 코스로도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경기도 Top 5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꼽힙니다.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 산 23

전화 : 031-8808-5155

 

 

 

 

 

 

용인호암미술관

용인 호암미술관 벚꽃길은 매년 봄, 웅장한 벚꽃의 향연으로 방문객들을 매혹시킵니다. 이곳은 예술작품만큼이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주변 호수와 어우러진 벚꽃나무들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부신 벚꽃길을 걸으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되는 이유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가실리 204

전화 : 031-320-1801

 

 

 

 

 

 

팔당호벚꽃길

팔당호를 따라 이어지는 벚꽃길은 3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화려한 장관을 이루며, 남종면에서 수청리까지 약 12km의 드라이브 코스로, 수도권에서 여유롭게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숨은 명소입니다.

주소 : 경기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324-2

 

 

 

 

 

 

분당중앙공원

분당중앙공원 내 분당천변은 가족과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벚꽃길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조화로운 조경이 특징이며, 그 길이가 길어 벚꽃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65

전화 : 031-729-4907

 

 

 

 

 

 

가평삼회리벚꽃길

가평 삼회리 벚꽃길은 신청평대교 입구부터 삼회리까지 이어지는 길에서 마주하는, 끝없이 이어진 벚꽃 터널로 드라이브하기에 완벽한 봄철 명소입니다. 설레는 봄날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으며, 길목 중간중간의 맛집과 카페에서 여유로운 휴식도 가능합니다.

주소 :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흥천남한강벚꽃길

여주흥천남한강 벚꽃축제는 예로부터 여강길이라 불리던 남한강 일대에 만발한 벚꽃길 중 흥천면 귀백리 일원에서 열리는 축제로, 남한강변을 따라 펼쳐지는 벚꽃 길이 특징입니다.

주소 : 경기 여주시 흥천면 귀백리 38-8

 

 

 

 

 

 

파주마장호수출렁다리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계절마다 다양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벚꽃길로 인기가 많습니다. 방문객들은 출렁다리에서 바라보는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와 주변의 잘 조성된 공원, 분수대 등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481-1

전화 : 031-950-1901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의 벚꽃길은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봄에는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며 조각 공원 산책과 함께 미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이상적인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385-1

전화 : 031-8082-4245

 

 

 

 

 

 

안양천충훈벚꽃거리

안양천충훈벚꽃거리는 아름다운 벚꽃 터널로 유명하며, 벚꽃 아래를 걸으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연 속에서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어요. 이곳은 사진찍기에도 최적의 장소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797

 

 

 

 

 

수원만석공원

수원 만석공원의 벚꽃길은 넓은 저수지 주변에 아름다운 벚나무가 심어진 둘레길로, 산책하며 벚꽃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봄나들이 명소로,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잠시 쉬어가며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34

전화 : 031-228-4182

 

 

 

 

 

 

경기도청길

경기도청 구청사 주변의 벚꽃길은 경기도와 수원을 대표하는 벚꽃 명소로, 완연한 봄이 오는 다양한 색감과 함께 벚꽃이 만개할 때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전화 : 031-120

 

 

 

 

 

 

용인상갈공원

상갈공원은 방문객들에게 경기도 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와 같은 다양한 문화시설을 산책삼아 방문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길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들로 봄의 절정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129-17

 

 

 

 

 

 

하남미사공원

미사경정공원은 벚꽃이 길 따라 아름답게 펴있어 피크닉하기 좋고, 사진 명소로도 손색이 없어 방문객들에게 봄날의 완벽한 기억을 선사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도 추천됩니다.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 15

 

 

 

 

 

 

일산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의 벚꽃길은 넓은 호수를 배경으로 활짝 핀 벚꽃이 장관을 이루며, 주말이나 꽃박람회 시즌에도 넓은 공원 곳곳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매년 많은 방문객들의 봄날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전화 : 031-909-9000

 

 

 

 

 

 

판교화랑공원

판교 화랑공원은 쾌적한 환경에서 벚꽃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회사 건물이 많아 주말에 다른 벚꽃 명소보다 상대적으로 사람이 덜 붐비는 점이 큰 매력입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39

 

 

 

 

 

 

경희대 용인 국제캠퍼스

경희대용인국제캠퍼스의 벚꽃길은 서울 경희대캠퍼스 못지않은 화사함을 자랑하며, 사색의 광장 등을 중심으로 멋진 벚꽃 풍경과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1

전화 : 031-201-3114

 

 

 

 

 

 

부천 도당산 벚꽃길

부천도당산벚꽃길은 길이 1.8km에 걸쳐 있으며, 하늘을 뒤덮을 정도로 울창한 벚꽃 터널을 선사하여 방문객들에게 짙은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합니다. 또한, 벚꽃이 질 때 흩날리는 꽃비가 특히나 아름다우며, 축제 시에는 LED와 우산을 활용한 무지개빛 꽃터널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습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산 66-1

 

 

 

 

 

 

시흥 갯골 생태공원

시흥갯골생태공원의 벚꽃길은 만개한 벚꽃 아래에서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울창한 벚꽃터널을 이루며 방문자들에게 봄의 황홀함을 선사합니다. 이 특별한 벚꽃길은 자연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공원의 여러 즐길 거리와 함께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게 만들어냅니다.

주소 : 경기 시흥시 장곡동 724-32

 

 

 

 

 

 

이천안흥지

이천 안흥지의 벚꽃길은 아름다운 연못 중앙에 위치한 애련정과 함께 봄의 절경을 이루며,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평온하고 아름다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연못을 둘러싼 산책로는 벚꽃은 물론 다른 계절에도 단풍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여 사계절 내내 방문 가치가 높은 명소입니다.

주소 : 경기 이천시 안흥동

 

 

 

 

 

 

여주 흥천 남한강 벚꽃길

여주 흥천남한강 벚꽃길은 길게 이어진 벚꽃 터널이 장관을 이루며, 경기도에서는 유일하게 남한강변에서 열리는 벚꽃축제의 핵심 경로로서 방문자들에게 아름다운 봄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특히, 축제 기간에는 차량 통제로 보행자 중심의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며, 야간별빛로 포토존, 특설무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소 : 경기 여주시 흥천면 귀백리 38-8

 

 

 

 

 

 

용인가실벚꽃길

용인 가실 벚꽃길은 에버랜드 근처에서 시작하여 5km에 걸쳐 펼쳐지는 벚꽃 터널로 인해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 길은 봄철마다 향기롭고 화려한 벚꽃으로 가득 차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봄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가실리 190-14

 

 

웨더아이에서 발표한 전국의 벚꽃개화시기를 살펴보시고

벚꽃놀이를 어디로 가야할 지 확인해보세요.

 

 

 

 

 

그외지역

 

 

여수 바다의 벚꽃길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 해상에서 펼쳐지는 벚꽃 터널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특별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광양 장승포 벚꽃길 (전라남도 광양시)

장승포 일대에 피는 벚꽃으로, 해안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벚꽃길 (울산광역시 남구)

태화강변에 위치한 국가정원에서는 다채로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강가를 따라 산책하는 것이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광주 광산구청 벚꽃길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구청 주변에 위치한 벚꽃길은 깔끔한 도심 속에서도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벚꽃길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의 전통적인 한옥 건물들과 함께하는 벚꽃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부산 동백섬 벚꽃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섬에서 바라보는 부산의 도시 경관과 함께하는 벚꽃은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광주 호남권민공원 벚꽃길 (광주광역시 북구)

호남권민공원은 광주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봄에는 화려한 벚꽃이 만개합니다.

 

 

 

 

경주 첨성대 벚꽃길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첨성대 주변에는 봄에는 화려한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대전 한밭수목원 벚꽃길 (대전광역시 서구)

대전시내에 위치한 한밭수목원은 다채로운 식물과 함께하는 벚꽃으로 매년 봄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안동 하회마을 벚꽃길 (경상북도 안동시)

안동의 전통적인 하회마을은 봄에는 예쁜 벚꽃으로 가득 차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인천 대공원 벚꽃길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천의 대표적인 공원인 대공원은 봄에는 화려한 벚꽃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군산 이순신공원 벚꽃길 (전라북도 군산시)

군산의 이순신공원은 봄에는 많은 벚꽃이 피어나며, 해안가의 풍경과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포항 하동호 벚꽃길 (경상북도 포항시)

포항시의 대표적인 벚꽃명소로, 하동호 주변에는 봄에만 볼 수 있는 화려한 벚꽃길이 펼쳐집니다.

 

 

 

 

전주 덕진공원 벚꽃길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 덕진공원의 벚꽃길은 봄이면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손꼽힙니다. 특히 연화교를 비롯한 공원 내의 아름다운 경치와 조화를 이루며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강화도 벚꽃길 (인천광역시 강화군)

서해안에 위치한 강화도는 봄에는 화려한 벚꽃으로 섬 전체가 분홍빛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특히 고려궁지라는곳의 주변은 벚꽃이 만개할 경우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합니다.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고려궁길 45 (고려궁지)

 

 

 

 

춘천 소양강 천연공원 벚꽃길 (강원도 춘천시)

춘천 소양강 천연공원 벚꽃길은 춘천이 호반의 도시로 불리며 유난히 산과 강이 많아 봄을 일찍 느낄 수 있는 자연적인 배경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사로운 햇볕과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창원 의령호 벚꽃길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의령읍에서 가례로 이어지는 의령천 자전거 길은 산책하기 좋은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의정 구간부터 시작되는 벚꽃터널은 주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주차 후 걷기를 추천합니다. 주변에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어 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울산 울주군 벚꽃마을 (울산광역시 울주군)

울주군 일대는 봄에는 화려한 벚꽃으로 물든 벚꽃마을로 유명합니다.

 

 

 

 

통영 미륵산 계룡동 벚꽃길 (경상남도 통영시)

통영시 일대의 계룡동은 봄에 화려한 벚꽃으로 가득 차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대전 한밭수목원 벚꽃로 (대전광역시 서구)

대전시내의 한밭수목원은 봄에 다양한 종류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과 함께 산책하기 좋습니다.

 

 

 

 

고성 대가면 벚꽃길 (강원도 고성군)

고성군 일대의 대가면 주변은 봄에 화려한 벚꽃으로 가득 차서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전북 순창군 벚꽃마을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군 일대의 벚꽃마을은 봄에 화려한 벚꽃으로 물들어 경치가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전남 나주 한수제 물레길 벚꽃길 (전라남도 나주시)

나주시 한수제 물레길 일대는 봄에 화려한 벚꽃으로 물든 길이 펼쳐져 있으며, 벚꽃축제도 열립니다.

 

 

 

 

강원 삼척 봉황산 일대 벚꽃길 (강원도 삼척시)

삼척 봉황산이 벚꽃명소로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산 가득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어, "벚꽃산"이라는 별명까지 가질 정도로 아름다운 벚꽃이 피어나는 풍경이 마련되기 때문입니다. 방문객들은 정상까지 왕복 1시간이면 돌아볼 수 있으며, 충분히 화려하고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봉황산 주변에서는 봄이면 벚꽃이 비처럼 내리는 듯한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여,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전북 김제 가변리 벚꽃길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 꽃빛드리 축제가 벚꽃명소로 떠오르는 이유는 아름다운 벚꽃과 화려한 야간경관을 주제로 많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만개한 벚꽃 아래 청년플리마켓, 먹거리장터, EDM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경북 영덕 풍력단지 (경상북도 영덕군)

영덕 풍력단지는 전체가 벚꽃으로 뒤덮여 있어, 봄이면 환상적인 벚꽃 경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람들의 발길이 덜 닿아 한적하게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명소로, 평화롭고 아름다운 봄나들이를 선사합니다

 

 

 

전남 순천 오천그린광장 벚꽃길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 오천그린광장은 도심 침수를 예방하기 위한 저류지를 뛰어난 친환경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시민들의 쉼터로 제공합니다. 이곳은 사계절 잔디, 어싱길, 경관조명, 바닥분수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나선형 언덕인 '오천언덕'이 있어 벚꽃 시즌에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웨더아이에서 발표한 전국의 벚꽃개화시기를 살펴보시고

벚꽃놀이를 어디로 가야할 지 확인해보세요.

 

 

 

 

관련링크

 

이 글의 썸네일처럼 나도 쉽게 썸네일을 만들어보고싶다 생각하면 클릭

 

 

 

이 블로그에 쓰인 스킨 다운로드 받아서 내 블로그에 적용해보기

 

 

 

콤마군의 은밀한 사생활 SNS를 팔로우하고 새로운 글올라올때 확인하기

 

 

 

 

 

 

관련글

 

이 글과 비슷한 관련 카테고리의 글을 함께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서울과 경기지역의 벚꽃축제 리스트10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서울과 경기지역의 벚꽃축제 리스트10

아이들과 함께 하는 나들이장소 봄이 되면서 쉬는날이 되면 아이들은 넘쳐나는 에너지로 어딘가를 나가고싶어하고 놀고싶어합니다. 이런 아이들을 위해서 엄마,아빠는 최선을 다해서 장소를

commagun.tistory.com

 

우리집, 사무실 소독할 때 가성비 좋은 연무기 추천리스트3

 

우리집, 사무실 소독할 때 가성비 좋은 연무기 추천리스트3

여전히 진행중인 코로나 이제는 TV에서도 이야기하지 않지만 여전히 코로나는 진행중입니다. 매일매일 소독하면서 지내는건 어렵고 힘들지만 그리고 방이나 사무실등 생활공간을 모두 닦아내

commagun.tistory.com

 

'가정용 캡슐커피머신 추천'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 리스트예요.

 

'가정용 캡슐커피머신 추천'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 리스트예요.

캡슐 커피머신 추천 요즘 현대사회에서 커피는 그냥 음료가 아닙니다. 음료이상의 뭔가 나의 일상과 항상함께하는 그런 의미? 커피전문점도 많고 인스턴트커피도 잘나오고 있지만 집에서 커피

commagun.tistory.com

 

 

 

참고하세요

 

· 블로그 상단의 구독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제 블로그의 새글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공감 하나와 댓글 하나가 저에게는 큰힘이 될 수 있습니다.
· 어필리에이트(쿠팡,알리익스프레스)등으로 인한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의 홈으로 가시려면 여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