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등록해두세요.
위급상황이 되었을때 119에 연락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속에서 119대원분들이 환자분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장애, 질병, 특성등을 아는게 중요한데 이러한 내용을 119안심콜서비스를 통해서 미리 등록해두면 정신없는 와중에 신속하게 정보가 전달되어 더욱 쉽게 119대원분들이 이송및 케어가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로 돈이 들거나 하는것이 아니니 모든 가족분들의 정보를 등록해두고 대비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119 안심콜 서비스
가장 먼저 119안심콜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아래의 사이트바로가기를 눌러 이동하세요.
서비스신청
1. 홈페이지에서 119안심콜 서비스메뉴 > 안심콜서비스신청으로 이동하세요.
2. 가입페이지가 나타나고 가입자구분을 선택한후 각각의 약관에 동의한 후 등록버튼을 누릅니다.
3. SMS인증창이 뜨면 자신의 정보를 모두 입력합니다.
4. 다음은 서비스신청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기본정보입력 > 병력정보입력 > 보호자 및 주변도우미 정보입력 순의 페이지로 진행되니 각각의 페이지에 정보를 잘 입력해주세요.
5. 기본정보 입력단계에서는 신청유형이 질병이 있는 분인지 질별외 독거노인, 장애, 나홀로어린이, 외국인, 고령자, 자살시도자, 독거장애인, 재택치료자, 임산부, 중증장애인, 침수특별관리대상자 등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여기서는 혈액형, 전화통화가능여부, 이전에 어떤 수술을 했었는지 현재 가지고 있는 질환은 무엇이 있는지 어떤 병원을 다니고 있는지 장애가 있다면 장애의 유형을 입력하고 특이체질이 있거나 여러가지 알려야할 사항이 있다면 미리적어둘 수 있는 란이 차례로 있습니다.
6. 다음단계는 보호자와 주변의 도우미 역할을 하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는페이지입니다. 자신의 보호자분의 정보를 입력하여 위급상황에서 보호자에게 바로 연락이 갈 수 있도록 신청해주세요.
이렇게 모두 등록하면 수혜자등록 신청이 접수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할때에는 이것저것 입력해야할 것들이 조금 있지만 한번의 등록으로 위급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이 달라질 수 있고 더욱 빠르게 조치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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